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후기 ] 잠실 오마카세 🍣스시산🏔 방문 후기

by 데구르르르 2021. 9. 5.
728x90


주변에 친한 분이 이번에 이직에 성공해서 🥳🥳
오마카세를 얻어먹었습니다 ㅎㅎ
( 꺄올~~!!!! >_< )

잠실 주변에 있는 오마카세 중 "스시산"에 방문했습니다. 
( 오마카세를 처음으로 가보는 거라 잠실 주변에서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

 

국이 진짜 맑고 맛있었어요 ㅠㅠ 😭


스시에는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어서 맥주도 시켰습니다 ㅎㅎ 🍺🍺

🍺

초밥은 개인당 4pc🍣🍣 씩 3번 나와서 좋았습니다 🥰

초밥1🍣
초밥2🍣


퐁신한 카스테라 같은 것두 맛있었어요 ㅎㅎ💛

초밥3🍣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


ps. 밥먹고 배불러서 잠실까지 온 김에 한강에서 산책하면서 소화도 시켰습니다 🚶🏻‍♀️🚶🏻‍♀️

 


저는 처음으로 오마카세를 가봤는데 위치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 또 가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주변에 한강도 있어서 식사 후에 산책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이번에는 지인과 만나면 할 얘기가 많아서 룸에서 식사를 했는데,
다음번에는 쉐프 앞에서 직접 설명도 들으면서 오마카세를 즐겨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