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취준 및 후기

[ 2021 상반기 ] 2021년 1차 KT 채용전환형 인턴 ( SW 개발 ) 면접 후기

by 데구르르르 2021. 6. 6.
728x90

 

1. 면접 리뷰

KT 인적성에 붙고, 코딩 테스트에 응시 후 실무진 면접을 보러 갔다.
가기 전에 면접 준비를 열심히 하고 싶었지만, 너무 바빠서 2일 정도밖에 준비를 못했다.
나는 왜 매일 바쁠까..😔😔

일단 코딩 테스트 때  작성한 코드들에 대해 질문이 들어올 수도 있기 때문에, 간단한 코드 리뷰를 했다. 
또한 자소서에 작성한 내용들에 들어올 질문들에 대비하여 예상 답변을 준비하였다.

면접은 거의 90%가 자소서 기반의 기술 질문이었다.
생각보다 질문이 굉장히 섬세하고 날카롭기 때문에, 내가 했던 프로젝트였음에도 답변을 버벅거리는 경우가 정말 많았다.

"앞으로는 준비를 훨씬 더 잘해야겠다"라는 다짐을 하는 계기였다.

 

2. 면접 결과

면접 결과, 합격을 했다....🤭



면접 때 답변을 너무 못해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의 다른 부분을 좋게 봐주셨나 보다.....😭😭

 

여기까지 왔으니, 이제 약 두 달간 실제로 하게 되는 인턴 업무에 최선을 다해야겠다... ‼️🙏
🐰 나 자신 화이팅...!@_@! 💜💙💚💛🧡❤️

 

 

+ KT 면접 관련 질문은 댓글남겨주시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