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5월 마지막 주 일상 🍀 - 👩🏻면접🤵🏻‍♀️ & 🧸핫트랙스😚 & 🌟스타벅스☕️

by 데구르르르 2021. 6. 19.
728x90

 

안녕하세용~~ 오랜만입니다아~~😅😅
일상 블로그는 거의 반년만이네요..ㅎㅎ 
( 일상 포스팅은 존댓말 모드 장착...! )

그동안 중간에 시간 나면 일상 블로그를 쓰려고 사진은 틈틈이 찍었었는데,
취준을 하다보니 일상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더라구요 😭😭

그래서 이제 취뽀 이후 밀렸던 최근 일상이라도 급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구 합니다..ㅎㅎ

자아,,... 시작~~@!!🎬



채용형 인턴에 합격한 후, 
기존에 수강 중이었던 교육에 포기 각서를 작성하러 가는길이었습니다..ㅎㅎ
( 드디어 탈출할 수 있어서, 아주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 )

중간에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가까운 스타벅스에 가서 
신메뉴인 유자 민트 티를 시켜 먹었어용~~🫖

노트북 화면에는 개인적인 일정이 적혀있어서 루피 얼굴로 대체 했습니당 ㅋㅋㅋ
별안간, 정말 정신없는 내 노트북


유자 민트 티..... 진짜 개 존맛탱....
제 취향을 빼다 박은 맛이었습니다...😍😍

올여름은 이것만 조지겠어요,,,,😋

너무 맛있어서 충격,,,,,

 

교육에 포기각서를 쓰고 나오는 길에, 매니저님이 군것질 거리를 이만큼 챙겨주셨어요😮😮
( So 감동 ㅠㅠㅠㅠㅠ😭😭😭😭😭😭😭😭😭😭😭😭 )

교육을 비록 중간에 나오지만, 포기하는 학생에게도 챙겨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x 100


이 날은, 🤵🏻‍♀️면접🤵🏻‍♀️을 보러 가는 날이었습니다.
원래 사진을 잘 찍지 않는 성격인데,
이 날은 머리가 너무 잘 묶여서 한 장 📸 📸 

멋진 으른인척,,,ㅋㅋㅋ


면접을 보러 가기 전, 여의도에서 점심을 먹으려 했는데 
여의도에 도착하자마자 직장인들이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일단, 주변 ☕️스타벅스로 피신해서 
새로 나온 샤인 머스켓 음료랑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당

이름부터 브로콜리 어쩌구 일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다...

둘 다 드럽게 맛없었어요 🤮🤮🤮🤮
( 정확히 말하면 음료는 생각보다 별로였구, 샌드위치가 진짜 맛없었어요..ㅎㅎ )

 

🎉 따란~~!! 🎉
💵면접비💵를 받았습니당🤭

요즘 💵면접비💵를 계좌이체로만 늦게 받다가,
면접 당일날 직접 받으니 느낌이 새로웠습니다 ㅎㅎ 😁

면접비는 받자마자 바로 쓰는게 인지상정😎

 

맨날 🚅KTX 만 타고 다니다가,
오래간만에 🚌버스 타고 집에 가려는데 강남 고터가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

신기해서 한 장 찍었습니당 ㅎㅎ

 



🍀1차 면접 합격 이후🍀,
급하게 구한 2차 면접 스터디를 위해 서울에 한번 더 올라왔어요~~!


약속 장소 주변에 핫트랙스가 있길래
오랜만에 스티커두 샀어요~~ㅎㅎ🥰🥰

졸귀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키우지는 않지만, 일단 귀여우니까 샀어요 ㅎㅎ 🤑

 

이날도 또 유자 민트 티를 조졌습니다.🔫
역쉬 여름에는 티 같이 상쾌하면서 가벼운 게 짱인 것 같아요.💙

진짜 ㅈ짱맛

 

다음날에는 엄마랑 이차돌에 갔습니당~~👩‍👧👩‍👧
이차돌에 처음 가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ㅜㅠ
( 🤤츄릅🤤 )

오랜만에 🍺맥주🍺🍻 먹는데 짱 맛 ㅠ

맥쥬를 마시는 나. 제법 어른 같아요~~ ㅎ

 

집 가다가 중간에 편의점 갔는데 뿌요 소다 실화??? 
( 😲 x 1000 )
너무 놀라서 바로 사진 찍었어요...🤭🤭

🧡💛🧡💛🧡💛🧡💛🧡💛🧡💛🧡💛🧡💛🧡💛🧡💛🧡💛🧡💛🧡💛🧡💛🧡💛🧡💛🧡💛🧡💛🧡💛🧡💛🧡💛🧡💛

 



주말에는 면접 준비하러 또 스벅~~
( 이 정도면 내 발걸음👣은 저벅저벅이 아니라 스벅스벅.....ㅈㅅ )

역시나 또 유자 민트 티를 먹었어요. 넘 존맛탱ㅠㅠㅠ😍

 

요즘 스타벅스의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이 엄청 인기가 많은데,
맨날 먹으려 할 때마다 품절이더라구요🥲

이날은 있길래 주문해서 먹어봤어용☺️


엄청 맛있었지만, 넘 무거워서 저는 아주 가아아아아끔 시켜먹을 것 같아욤 ㅎㅎ
( == 거의 안 시켜먹겠다는 의미 )

 

🐰 : 돌아보니 5월은 면접 준비와 스타벅스로만 가득 찼네요ㅎㅎ 😊
아마 6월에는 음식 사진으로 가득 찰 것 같아요 ㅎㅎ

 

곧 밀렸던 6월 일상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아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