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거제도 여행 🚗 두번째 포스팅 - 🥭망고식스,승천냉면&🍖갈비찜🍖

by 데구르르르 2020. 6. 24.
728x90


어제는 도착하자마자 정신없이 바로 자버렸지만😂 오늘은 거제 시내를 구경하러 느지막이 집 밖으로 나섰습니다 😁😁

친구 한명이 머리를 자르러 가는동안 저와 다른 친구는 🥭6 (망고식스) 라는 카페에 갔습니다 
여기를 몇년만에 가보는지.....
저는 사실 망고식스가 몇년전에 사라진줄 알았어요..ㅎㅎ😅

 

 

망고식스에서는 당연히 망고를 먹어봐야겠죠‼️
저희는 망고빙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타피오카펄도 좋아해서 2개나 추가했어요ㅎㅎ🥰

🥭망고 살앙해 💛타피오카펄도 살앙해 💛


타피오카 펄을 빙수에 넣어서두 먹어봤는데 정말 예상외로 쫀맛이였어요 😲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존* 맛있는거 😭😭ㅋㅋㅋㅋ
꼭 망고식스가 아니더라도 빙수와 타피오카펄을 파는 카페에서는 이 조합으로 꼭 드셔보시킬 추천드립니다 👍


카페에 갔다가 시내를 돌아다니는데 친구가 CNA를 데리고 갔어요 
처음에는 살게 있어서 들렸나 했더니, 알고보니 매장 안에서 군것질거리 들을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
오랜만에 옛날 학생때 문구점에서 사먹었었던 군것질 거리들을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ㅠㅠ 
그래서 왕창 샀답니다‼️ ㅋㅋㅋㅋ

군것질거리 한보따리


그리고 혹시 이 알콩달콩 🔴🟣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저 초딩때 봤던건데 거의 십년만에 봐요 ㅠㅠ



거제시내를 둘러보다가 저희는 배가 고파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
친구가 그토록 맛있다고 입이 닳도록 말하던 '승천냉면' 집에 갔어요 ( 전체 상호명은 승천냉면&갈비찜 입니당 ) 

 

 

가게가 생각보다 되게 넓고 깔끔했습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어서 자가용 타시는 분들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실거에요 😊

아래는 가게 메뉴판 입니다
사실 저는 초보 블로거라 메뉴판 찍는것도 잊고 있었는데, 
이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친구가 메뉴판도 찍으라고 알려줘서 호다닥 바로 찍었어요 ㅎㅎ 


여기는 유명한 메뉴가 많았지만 
제가 처음 와본 관계로 저희는 가장 기본인 물냉면과 육전을 시켰습니다 

누가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사진작가가 따로 없네요 ( 물론 제가 찍었어요 )


사진만 봐도 넘 맛있어보이죠 ?

맞아요ㅠㅠ  사진에서 보이는것 처럼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가 맛있다고 했던 이유가 있더라구요 ‼️
블로그를 쓰면서 사진을 다시보니까 또 먹구 싶네요 🤤


저녁도 먹었겠다! 배도 부르겠다! 
맞아요.... 친구집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바닥에 드러 누워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모두들 그러지 않나요...?! 🤔🤔


저는 밖에만 나갔다오면 힘이들어서 집에 돌아오면 꼭 누워서 체력충전을 해야해요 
하도 첫날에 친구집 바닥에 누워있었더니, 이제는 제가 드러 누워있어도 아무도 신경을 안쓰더라구요 ㅎㅎ 🤷‍♀️🤷


한참을 누워있다가 어제 장을 본 과일이 생각이나서 어제 샀던 까망꿀 수박이랑, 망고스틴을 손질을 했습니다 🔪

색이 까만게 정말 이름값 하지 않나요
걷은 까매도 속은 정말 빨갛게 잘 익었더라구요 🍉🍉


친구가 장보면서 제가 수박을 좋아하기도 하니까 과일을 사는김에 같이 먹어보려고 수박을 샀었는데 제가 한조각 밖에 먹지를 못했어요
계속 뭐를 먹어서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
칭긔야 미안해..😅  

애써 열심히 하트를 그려준 친구1 🙎
마찬가지로 열심히 하트를 그려준 친구2 🙍‍♀️


저는 망고스틴을 뷔페에서 먹어본적은 많은데 실제로 마트에서 사서 먹어본적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맨날 손질된 것만 먹다가 처음으로 까서 먹어보려니 조금 힘들었는데 또 몇번 까보니까 요령껏 잘 까지더라구요


생 망고스틴의 맛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솜사탕 같았어요 ☁️☁️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서 없어지더라구요 ㅠㅠ 넘 존맛 ㅠㅠㅠ 💗
제 심금을 울리는 맛이였답니다 
친구들이랑 다같이 극찬하면서 먹었어요 
나중에 언젠가 동남아를 가게된다면 오조오억개를 먹고올 계획입니다 ‼️‼️

 

이날은 사실 한 일이 많이 없었지만 ,
코로나로 인한 오랜 칩거생활 끝에 오랜만에 어디를 돌아 다니려 하니 체력이 많이 딸리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비가온 직후라 날씨가 덥지 않고 시원해서 지치지 않고 돌아다닐수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 앞으로 남은 거제도 여행에 대한 포스팅으로도 조만간 찾아올 테니 많이많이 놀러와주세요 🤗🤗




👇포스팅이 재미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