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6월 첫째 주 & 둘째 주 일상 🍀 - 여주아울렛🛍 & 🌳의림지🏝 & 🤵🏻‍♀️취뽀🥳🎊 & 🌟스타벅스☕️

by 데구르르르 2021. 6. 20.
728x90

 

아빠👨‍👩‍👧가 주말에 놀러 나가고 싶어 하셔서
면접도 끝났겠다! 가까운 여주아울렛으로 바람 쐬러 놀러 갔습니다~~🚗 🚙




가자마자 🍬츄파츕스🍭에서 제주도🏝와 함께 콜라보를 해서? 포토존📸 을 만들어 두었더라구요
여주에서 짭 🏝제주도의 기분을 아주 살짝이라두 내봤어용 😁ㅎㅎ

날씨두 좋아서 ㄹㅇ 모르고 보면 제주도🏝


살다 살다 돌하르방이 선글라스🕶 낀 것도 보고...😲
아주 트렌디한 돌하르방이었어요ㅋㅋㅋ

 😎 스웩 😎

 

참새가 방앗간 그냥 지나가지 않듯이🙅🏻‍♀️🙅🏻‍♀️
이제는 스벅 보이면 일단 유자 민트 티부터 시키고 봅니당 ㅋㅋ

음료만 사지 않는 나, 정말 먹쨩 다운 면모

 


핸드폰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가 고장 나서😭 새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어용💳
( 그래두 3년 버텨줘서 고맙따아,,,! ㅜ )
 
저는 원래 케이블이 일체형으로 되어있는 보조배터리를 좋아하는데,
찾다가 너무 안 팔아서🥲 그냥 사람들이 많이 사는 걸로 샀습니당


처음 봤을 때에는 💘귀여웠는데☺️, 보면 볼수록 질리는 마법🧙🏻

🍑🍑🍑🍑🍑🍑🍑🍑🍑🍑🍑🍑🍑🍑🍑🍑🍑🍑🍑🍑🍑🍑🍑🍑🍑🍑🍑

 


👨‍👩‍👧엄마랑 아빠가 즈에에에에발 의림지 산책 좀 같이 가자고 하셔서,
비싼 몸 이끌고 🌳의림지🌳에 산책을 갔어용..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기만 해두 그림🏞 이네요 

가는 길마다 찰칵 찰칵📸📸
( 산책을 하는 건지, 사진을 찍겠다는 건지...ㅎㅎ 😅 )

의림지 가는 비행장~~
의림지 가는 논밭~~

 

🌳의림지🌳 도착해서두 찰칵 찰칵
( 📸 x 100 )

가는 사이에 그새 어두워졌네용 ㅎㅎ🌚🌚

의림지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는데, 손가락 등장 시켜달라는 엄망ㅎㅎ

 


🥳🥳 제게두 직업이 생겼습니당~~🥳🥳 🎉

취뽀를 갈기고 저녁으로 치킨을 먹는데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용 ㅋㅋㅋ ☺️☺️

 

밥 먹고 엄빠가 커피☕️를 드시고 싶다구 하셔서,
스벅까지 산책 겸 걸어갔습니당👫
( 요즘이 딱 저녁에 산책하기 좋은 날씨⛅️ 더라구요☺️ )

이 날은 새로 나온 신메뉴인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를 시켜먹었는데
역시 유자 민트 티 미만 잡이네용 ㅠ 😢
( 요즘에도 ~~ 미만 잡 쓰나요,..?😂 )

디저트는 그럭저럭 무난했어요 🍌🍌🍌🍌🍌

 

제 소식을 듣고 아는 이모가 깜짝 선물🎁을 해주셨어요💝
( 제 두 번째 어머니가 되어 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

 


이날은 건강검진🏥을 받고, 바로 예비소집을 가는 길이었습니다~~!
건강검진🏥 받느라 힘도 없어서 찍은 사진도 없네요 ㅎㅎ 큐ㅠㅋㅋㅋ

예비 소집 가는 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의도 공원에서 한컷 📸

 



다음날에 엄빠가 또 🌳의림지🌳에 가자고 하셔서 또 산책👟 가는즁~~

지나가면서 주변을 보니까 🌼꽃🌼이 엄청 많이 폈더라구요 

🌼🌸🌺🌻🌹🌷💐🌼🌸🌺🌻🌹🌷💐🌼🌸🌺🌻🌹🌷💐🌼🌸🌺🌻🌹🌷💐🌼🌸🌺🌻🌹🌷💐🌼🌸🌺🌻🌹🌷💐

 

산책 가는 아스팔트 길 위에 개구리🐸가 뛰어다니는 놀라운 도시 제천..😳

폴짝🟢 폴짝🟢 폴짝🟢
얘두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나두 열심히 살아야지 🤜

 

개구리🐸를 보고 걸어가는 길에 만난 🐈고앵이🐈

정말 얌전했어요 
( 나보다도 더 ...ㅋㅋㅋ ) 

🐈🐈‍⬛🐈🐈‍⬛🐈🐈‍⬛🐈🐈‍⬛🐈🐈‍⬛🐈🐈‍⬛🐈🐈‍⬛🐈🐈‍⬛🐈🐈‍⬛

 


6월 첫째 주, 둘째 주에는 면접을 보고 결과를 기다리면서 돌아다닌 기억들 밖에 없네요 ㅎㅎ
최종면접을 보고 결과를 기다리는 게 정말 힘들다는 걸 처음으로 느껴본 경험이었습니다 ㅠㅠ


🐰: 앞으로도 꾸준한 일상 포스팅으로 계속 찾아올 테니 많이 많이 놀러 와 주세요 😊😊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