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6월 셋째 주 일상 💸💳 - 💟📱아이폰 12 퍼플💜 & 🐾🐶삐삐뿡가게💘 & 🍯🐝꿀참나무🌳 & 🌲🏞제천 의림지🏝 & 🥢루🥟 & 🌟스타벅스☕️

by 데구르르르 2021. 6. 27.
728x90

 

벌써 6월 셋째 주 일상 포스팅이네요😲
( 5월 일상 포스팅을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 참 빠르다...ㅎㅎ🥲🥲 )




드디어, 미루고 미러 왔던 📱휴대폰📱을 구매했습니당!💳 
원래 5월에 💜보라색💜이 출시되자마자 구매하려 했었는데,
면접이다~ 프로젝트다~ 교육이다~ 하면서 이것저것 때문에 너무 바빴어서 이제야 바꿨습니다 ㅠㅠ😭😭😭
( 저는 원래 13이 나올 때까지 바꿀 생각이 없었는데, 🟣보라 처돌이라서 퍼플 나오자마자 바로 바꾸기로 결심했어요🤦🏻‍♀️..ㅎㅎ )

자급제로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진짜 넘 존예 더라구요 ㅠㅠㅠ 😭x 100

사진으로는 담기지도 않는 색 ㅠㅠ 💟💟💟💟💟



휴대폰을 시키자마자, ☺️귀여운💘 케이스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케이스는 아래의 "삐삐뿡가게"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종종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삐삐뿡가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삐삐뿡가게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케이스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 카메라에 안 담기네요 ㅠㅠㅠ😂
( 사진보다 200배는 더 예뻐요 ㅎㅎ )

엄마 손을 잠깐 빌려 촬영📸

 


입사 전에 사전연수로 들어야 할 부분이 있어서,
공부📖를 하러 🌟별다방☕️에 나왔습니당

이 날은, 신메뉴로 나온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를 시켜봤어요!
어플에 있는 메뉴 설명 첨부합니다~~


역시 보이는 데로 엄청 달더라구요...🥲🥲
정말 단 게 먹고 싶거나, 당이 떨어지는 날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비주얼 굿!

( 이 날의 tmi - 어떤 남자가 내 커피를 자기껀줄 알고 가져갔다,,,;;😕😟
나중에 다시 돌려줬지만 옆에 있던 직원분이 찝찝해 보였는지 그냥 바로 다시 만들어 주셨다,,, ㅎㅎ )


취뽀 기념으로, 칭긔🙋🏻‍♀️ 만났어요~~
점심을 먹기 위해 제가 종종 방문하는 도토리묵 정식집을 갔습니다!


제천 의림지 부근에 위치한 "꿀 참나무"라는 식당으로, 자세한 내용은 예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짱맛짱맛😋



점심을 먹고, 🌲의림지🌲에 위치한 "투 하우스"🏠🏠라는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줘서 갔는데, 친구 말로는 오래된 ☕️카페☕️라구 하더라구요
사람들도 많이 없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유자 에이드와 오미자 에이드❤️


카페에 갔다가, 소화도 시킬 겸 🌳의림지 산책을 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림🏞처럼 나와서 공유해봅니다~^0^
( 차암나~~, 누가 이렇게 사진 실력이 좋은지..~~~~🙄 )

나는야 멋쟁이 사진작가~~📸
그림 아니냑오~~

 



어제 만났던 칭긔가 취업 기념 케이크🍰를 선물🎁로 줬어요
( 넘모 감솨~~~🤲🤲 )

이제는 이름 지우기도 귀찮...~~
💟💟💟

 


더현대 서울에 방문한 날, 롯데 잠실 에비뉴엘🏬에도 방문을 했습니다~~
셀린느 매장에서 원래 사려던 가방만 구매하고 나왔어요~!🛍🛍

색상 두 개 중에 고민하다가, 무난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두개 다 짱예~~
카드 갈겨~~~💰🤑

 


오늘도 사전연수를 듣기 위해 ☕️카페☕️를 갔어요~!
메뉴 이름은 땅콩 어쩌구 였다는 거밖에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이날은, 저녁을 먹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루"라는 중국집에 방문을 했습니다.


여기도 진짜 맛있는 중식당이라서, 종종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맛없는 메뉴가 없이 전 메뉴가 진짜 맛있어요 ㅠㅠ

메뉴판 입니다~~
여기는 탕수육이 진짜 유명한 맛집이에요!!
🤤🤤🤤🤤🤤🤤🤤🤤🤤🤤🤤🤤🤤🤤🤤

 


마침 신발👟도 하나 필요해서, 오랜만에 하나 구매했습니당~~💳
무난무난~~^_^



저녁으로는 치킨🍗을 먹었습니다
포스팅 한번 할 때마다 치킨은 꼭 등장하는 것 같네요🥲🥲 ,,,ㅎㅎ
( 참고로 🍗치킨🍗을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

누나홀닭 짱맛

 


휴,,,, 돌이켜보니 6월 셋째 주에는 돈💵 쓰고, 🍖먹는 것🍛 밖에 없네요 ㅎㅎ
행복한 한 주였습니다🥰🥰

출처 : 최고심 인스타


🐰: 곧 넷째 주 일상 포스팅으로 찾아올 테니 많이 많이 놀러 와 주세요 😊😊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