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후기 ] 더 현대 서울 방문 후기 - 제주🏝 순옥이네 명가👨🏻‍🍳 & ☕️카페 레이어드🧁🍰🥯

by 데구르르르 2021. 6. 22.
728x90

 

엄마와 진짜 오랜만에 둘이서 서울에 놀러 갔어요~~👩‍❤️‍👩
서울 온 김에 더현대 서울🏬도 잠깐 방문해 봤습니다
( 생긴지는 몇 달이 지났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 나다가 평일에 방문을 해봤습니당..ㅎㅎ )

 

일단, 🍚점심🍛을 먹기 위해 한식집인 "제주 순옥이네 명가"에 방문을 해봤어요!

 

 

메뉴판도 찍어봤어요ㅎㅎ
🐟전복&고등어 조림 반상🍱과 전복게우솥밥&제주갈치구이 반상🍱을 주문했습니다~~💳💳


밥 기다리다가 배고파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식사를 합시당~~🍽
비주얼을 보고 굉장히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ㅠ🥲🥲

보기에는 좋은데 맛이 비주얼을 따라가지 못하는 그런 느낌이랄까..
돌솥밥은 맛있었어요!😊😊

 

밥 먹고 나오는 길에 위에서 한컷📸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ㅎㅎ ☺️☺️
( 다행쓰 ~~ )
그런데 생각보다 쇼핑몰이 작아서, 주말에는 사람이 조금만 많아도 돌아다니기 힘들 것 같아요 ㅠ😅

 

밥을 먹었으니 디저트를 먹기위해 스콘🧁 맛집인 ☕️"카페 레이어드"🍰🥯 를 방문했습니다.
( 저와 엄마 둘다 스콘을 너무 좋아해서 다른 카페는 고민도 안 했어요 ㅎㅎ )

 

입구부터, 🧁스콘들이 저를 반겨주는데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x 100

츄릅🤤1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내꺼
츄릅🤤2

 

스콘이 종류도 많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
( 정말 고통스러웠어요 큐ㅠ😂 ㅋㅋㅋㅋ )

스콘 처돌이로서 다 먹고 싶었습니다 🥰
( 🍚밥🍚만 안먹었어도 가능했을 듯.. ㅋㅋㅋ 정말 진지하게..... ) 

정말 여름☀️만 아니었으면, 전부 하나씩 포장해 갔을 수도...


디저트는 스콘만 파는 줄 알았는데, 🍰케이크🍰도 팔더라구요 
( 정말 완벽한 카페였어요,,😍 )

케이크🍰는 맛있어 보였지만, 스콘 처돌이로서 패스~~


🐶티슈🐶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장 📸
( 티슈 ㄹㅇ 내스탈🐶🐶🐶,,, 졸귀탱😭 )

🐶🐶🐶🐶🐶🐶🐶🐶🐶🐶🐶🐶🐶🐶🐶🐶🐶


티슈 한장으로 얼굴을 가리기에는 많이 부족하구나~~ ^0^
( 🥲 )

🥲

 

더현대 서울을 더 돌아다니고 싶었는데, 
원래 구경하려던 매장이 입점되어있지 않아서, 이것 저것 먹고 구경만 살짝 하다가 나왔습니당😊😊

여의도에 IFC몰 말고 더현대 서울🏬도 생김으로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 같기는 했어요

But, 본격적인 🛍쇼핑🛍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 입점되지 않은 매장도 아직은 꽤 있더라구요😭 )

그러나 여의도에서 간단히 구경하면서 쉬기에는 좋은 것 같아서, 👠쇼핑👒👜 목적이 아닌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