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일주일 내내 먹기만 했던 2021년 6월 넷째 주 일상 🍚🥢 - 🌟스타벅스☕️ & 🥩이차돌🥓 & 열두달🌝 & 🎂순수해🍰 & 🍔맥도날드🍟 & 파스쿠찌☕️ & 메밀마당🍝

by 데구르르르 2021. 6. 28.
728x90

 

6월 넷째 주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돌아보니까, 일주일 내내 먹기만 했더라구요ㅎㅎ😅😅
( 참고로, 제 배민 아이디는 OO동 먹쨩 입니다 😁 )

이 세상에는 맛있는게 참 많아~~🥐🍛🍰🥩🍔




이날도 역시나 사전연수를 들으러 🌟스타벅스☕️에 갔습니당
점심도 먹을 겸 음료와 함께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도 같이 주문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웬만하면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



참새가 방앗간 그냥 지나칠 수 없듯이!
산책하면서도 종종 들리고, 사전연수하러도 들리니까 프리퀀시 한판이 완성되었어요 ㅎㅎ😊

나중에 상품으로 바꾸면 포스팅 하겠습니당 ㅎㅎ🥰

 


진짜 오랜만에 마라샹궈🥘가 먹고 싶어서 시켜먹었습니다
( 참고로 저는 마라탕도 좋지만, 마라샹궈를 더 좋아해요! ㅎㅎ )

한 3개월 만에 먹는 것 같네요😭😭
오랜만에 먹어두 역시나 존맛!❤️

 


오랜만에 칭긔를 만났어요👻👻
칭구가 취업하고 발령이 난지가 약 3-4개월이 지났는데, 둘 다 바빴어서 이제야 드디어 만났습니다ㅜ😢😢

장락동에 위치한 🥩이차돌🥓에 방문을 했습니다


음식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 잊어서😂😂, 인스타 스토리 캡처로라도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ㅠㅠ

 

밥 먹고 ☕️카페☕️ 고고~~🙋🏻‍♀️🙋🏻‍♀️
식당 주변에 위치한 "열두 달🌝"이라는 카페에 방문을 했습니당


친구와 카페에서 사회생활에 힘듦에 대해 열띤 대화를 나눴습니다😭😭
( 사회생활이란,,,, ㅠㅠ😢 )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는 포장을 해갔습니다ㅎㅎ
( 배부르면 디저트는 생략할 법 한데,,,, 우리는 정말 멋져,,,😎😎 )

찰칵 찰칵 📸📸


칭그가 또 제가 취직을 했다고 🎂케이크🍰를 사 왔네요 ㅎㅎ
( 뭘 또 이런 걸 사 왔니,,, 다음번에는 두 개 사와라 ~~💵💵 )

거마워 거마워 ~~ ㅎㅎ

 


오랜만에, 🍔맥날🍟 1955를 먹었어용😋
( 정말 참 맛있어,,,,🤤🤤 ) 

🍔맥날🍟은 1955랑 🥓베토디가 진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맥날🍟


다시 또 사전 연수 들으러 ☕️파스쿠찌☕️에 갔습니다~!
( 이 정도면 데자뷔 아니냑오~~ )

 


주말에는 저녁을 먹기 위해 엄빠👨‍👩‍👧와 함께 충주에 위치한 "메밀 마당🍝"에 방문을 했습니당


날씨가 너무 좋은 하루였어요🌤
저녁 6시인데도, 여름이라서 그런지 엄청 밝더라구요ㅎㅎ☀️☀️

메밀마당 입구 📸 


대기 순번 151번을 받고 앉아서 얌전히 기다리는 중~~😇

새 신발 개시~~🩰


대기하면서, 귀여운 내 케이스 한 컷📸
( tmi : 엄마 그립톡이랑 케이스를 내가 부숴서, 엄마 케이스가 배송이 올동안 내 글리터 케이스를 임시로 잠깐 빌려줬다 ㅠㅠ )

그립톡 정말 귀엽지 않나요...?🥺🥺
이 그립톡도 이전 포스팅에 등장한 "삐삐뿡 가게"에서 구매했습니다💰
( 보라색 폰에 정말 잘 어울려요,,,💜💜 아이폰 12 퍼플 유저에게 추천! )

배경이 지저분 한 것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_^


"메밀 마당"의 특징은 메밀로 된 막국수와 함께, 치킨을 판매한다는 점이었어요!😲😲
( 치킨🍗과 막국수의 조합이라니,,,, 이거 누가 생각했냐 진짜 칭찬해주고 싶다💯 )

사진만 봐도 맛있는 옛날 치킨 ㅠㅠ


메밀면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막국수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
(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짱 맛!@_@ )

내가 찍었지만 사진 정말 잘찍었따😎

 


지금까지 6월 넷째 주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제 한 달 후면 발령이 나기 때문에, 왠지 그전까지 계속 먹는 포스팅만 올라올 것 같은 너낌입니다,,,,ㅎㅎ
( 하두 먹는 것만 올리니까 민망하네요,,😅😅 )

출처 : 최고심 인스타

 

🐰: 곧 6월 마지막 주 일상 포스팅으로 찾아올 테니 많이 많이 놀러 와 주세요 😊😊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