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7월 둘째 주 일상 👩🏻‍🎨 - 국시가👨🏻‍🍳 & 🍪마다🍰 & 커피바바☕️ & 📝스터디카페✏️ & 🍗 굽네 고추바바삭🍗 & 초복🐓 & 😎신용카드💳 발급~!

by 데구르르르 2021. 7. 12.
728x90

 

안녕하세요~~ 🤗🤗
원래 IT 블로그로 운영을 하고 있었지만ㅜ,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아서 계속 일상 포스팅만 올리고 있네요 ㅠㅠ
언젠가는 다시 알고리즘을 올리는 날이 오기를,,,,🙏

제 바빴던 7월 둘째 주 일정 시작합니다아~~‼️

 


7월 1일에 연수를 시작해서, 목요일 금요일 2일동안 연수를 진행하고 다시 또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이날은 심지어 시험이 있어서, 안그래도 싫은 월요일이 더 극혐이 되어버렸어요,,,😫😫
( 월요일 죽어~~~~ 😵)

월요일 양심이 있으면 너는 죽어라 ㅇㅇ 

 


이 날은 연수 끝나고, 치과🦷를 방문했습니다,,,

밥도 못먹고 치과에 간 성난 민심을 달래기 위해서는 역시 먹을게 최고입니다👍👍
그것을 잘 아는 엄마께서 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맛집으로 안내를 했습니다아 ~~ㅎㅎ

💚 타칭 맛비게이터 & 네일 받고 신난 분 💙

 

여름이라서 초계국수가 유명한 "국시가"에 방문을 했습니다 


블로거 답게 메뉴판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_<

이 식당의 특징은 국수는 당연히 말해 모해~ 수준으로 맛있고, 탕수육도 진짜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


식당 주방장👨🏻‍🍳님의 프로필 입니다
태어나서 롯데호텔 근처에는 가보지도 못했는데, 집 앞에서 롯데호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아주 귀중한 기회네요~


저는 엄마랑 둘이와서 초계국수랑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비주얼부터 압살,,,,🤤


저는 자칭 탕수육 처돌이입니다...🥺🥺
( 🐰: 처돌이인게 많은 거 알고 있으니까, 그냥 넘어가 주세요~ )

어쨌든 탕수육 먹으러 유명한 곳도 많이 가봤는데, 단연코 탑 3 안에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테이블마다 다들 탕수육을 꼭 1개씩 주문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집에서 5분 거리인 것에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밥 먹고 주변에 새로 오픈한 디저트 카페에도 방문해서, 디저트를 포장했습니다 ㅎㅎ
🍰🧁🍭🍪🍩


가게를 인스타 컨셉으로 귀엽게 꾸며 놓은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
❤️💛


구매 인증샷~~! ㅎㅎ

 


예,,, 맞습니다,,,,
분명히 월요일에 시험을 본 것 같은데,,,,, 목요일에 또 시험이 있었습니다,,,,,🤦🏻‍♀️

👩🏻‍🏫스터디 카페📚 가는 길에 바닐라 라떼☕️ 한잔,,,ㅜ

 


시험도 끝나고😭, 집에서 쉬다가 밤 10시에 갑분 바닐라 라떼☕️가 너무 먹고 싶어 졌습니다,,,
카페 가는 길~~👣👣   ⛈우중충한 하늘⛈ 한컷 📸

갬성 충만


집 주변에는 카페가 다 10시 마감이었고, 
그나마 11시까지 오픈하는 "커피 바바"에 방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카페 내부를 조금 찍어봤습니다 📷📷
늦은 시간이라서 와플🧇은 주문이 되지는 않아서, 케이크🍰랑 토피넛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 바닐라 라떼 먹겠다더니, 갑분 토피넛 라떼...? 🙄)


저는 집에 가서 먹으려고 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당 🤍

맛나 맛나


ㄱㅇㅇ....🥺

💟

 


연수 중간 점심시간에 주문했던 빵🍞🥯을 받으러 파리바게트에 갔습니다 😎
이세상에는 맛있는 게 왜 이렇게 많을까요?

🙄 와_압


저도 이제 빼도 박도 못하는 직장인입니다..

저거 확인하자마자 바로 신용카드를 신청했습니다 😎😎
( 나는 정말 실천력이 멋져,,,👍)


저녁때 엄마랑 산책 겸 롯데슈퍼를 갔는데, 와클을 발견했습니다 😳😳
추억의 과자 와클 혹쉬 아시는 분 계신가욤??
넘 싕기쓰~~

 


드디어 주말,,,,😭😭  진짜 이날만을 기다렸습니다,,,,

오늘은 우리 팀 팀원들이랑 비대면 술자리를 하는 날~~~~~~!!!🎉🎉
저는 굽네 고추 바사삭🍗과 곰표 맥주🍺를 조졌습니다 ㅎㅎ

존맛탱😭


굿즈를 만들어야 하는 일이 있어서, 해당 캐릭터를 채색해보고 있는데요 👩🏻‍🎨🎨
웹툰 작가 같은 기분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초복이랍니다~~~ 🥳
어제도 닭을 먹었지만, 엄마가 삼계탕을 해줘서 오늘도 닭을 조졌습니다 ㅎㅎ 

닭 없이는 몬살아~~~


2일 전에 신청한 신용카드가 벌써 발급이 되었더라구요!! 😳😳
😎😎카드 갈겨~~~~💳💳💳💳💳

 


연수에 치여 살고 있는 7월의 둘째 주,,,
고생했다 나 자신 ㅠㅠㅠㅠㅠ ~~👏👏👏👏

 

🐰: 이번 달은 갓생 살쟈~~!@_@!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