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7월 셋째 주 일상 - 👩🏻‍🏫 또터디카페✏️ & ☕️파스쿠찌❤️ & 신한 더모아💳 & 폴로 뮬💙 & 🥖몽심🍪 & 코로나 키트🏥 & 🖤블랙위도우🖤

by 데구르르르 2021. 7. 20.
728x90

 

이번 주는 도입부 생__략 😉😉


삐용삐용삐용🚨🚨🚨🚨🚨🚨
머리에 불난다 불나~~~~🤯🤯🤯🤯🤯

또터디카페,,,🤦🏻‍♀️

 


스터디 카페가 지겨운 나머지 오랜만에 파스쿠찌~~~
신나 보이지만 그래 봤자 공부하러 간다는,,,,🥲

 


방구석에서 연수 듣다가 갑분 라떼 (☕️+🥛) 먹으러 탈출~~!


라떼를 들고 있는 나, Like 자유의 여신상🇺🇸


날씨 쥑인당,,,,,☀️☁️
집에서 연수를 듣는 날은 항상 날씨가 좋아,,,😭😭

 


누가 월급도 안나왔는데,
고용보험이 뜨자마자 신용카드를 만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그러거나 말거나~~~~~~~~~~~

🖤 카드 도착!!  꺄ㅑ악 🖤

BUT,

알아요 안다고요


다시, 정신차리고..!!
아빠가 오랜만에 저녁 약속이 생겨서, 엄마랑 저녁 먹으러 "비갬"에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비갬은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등으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ㅎㅎ
엄마랑도 많이 와봤던 식당입니다 ❤️

식전빵🍞


오늘은 🥩스테이크 샐러드🥗, 버섯 베이컨🥓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역쉬,,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네일아트 ㄱㅇㅇ💚


오랜만에 인터넷을 보니까, 폴로 뮬이 세일을 하더라구요!!

갈겨😎

갈겨.


대전에는 "몽심"이라는 유명한 디저트 카페가 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까 배송으로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 

.

.

.

갈겨 2😎

갈겨2.


그 결과물 입니당 ㅋㅋㅋㅋㅋ


빵을 4만원 어치를 사니까, 굿즈를 주시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또 주문해야겠네요.

ㄱㅇㅇ

 


오늘도, 방구석에서 연수를 들을 준비를 합니다,,,
어쩜 장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 + 대면 연수 이후 써피스 추가 )


요즘 빠진 인스타 필터를 이용해서
 각종 장비들로 꽉 찬 책상 인증샷📸

❤️


🌷🌹대학 칭긔가 취업 축하 선물로 향수를 보내줬습니다 🌸🌼
Very 감동쓰~~ 😭😭 x 100

내칭긔 첵오💟


이번에 구매한 폴로 뮬이 도착했습니다아👟👟
역쉬 충동구매는 언제나 옳아.


연수팀에서 비대면 연수를 하는 제게 선물🎁을 하사했습니다 ㅎㅎ 
요즘 시대에 아주 유용한 선물이에요💝... 너무 좋아,,💝

나는야 먹쨩!!


연수가 끝난 오늘도 역쉬 또터디카페,,,,,,📚🙇🏻‍♀️


공부하러 가기 싫은 내 맘을 아는지 😭😭
어두운 하늘도 한컷 📸


공부를 하기 위해 스터디 카페를 갔지만
하기 싫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나두 놀면서 공부하고 싶따아~~!!

 


요즘 자꾸 이놈이 눈에 들어온다 👀
이런 게 말로만 듣던 🍎애플 워치🍏 병인가 🤒

.

.

.


그렇다면 갈겨.


나는야 간.죽.간.살 멋쨍이가 되겠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오늘의 일정 >
1. 파스쿠찌 가서 공부하기
2. 스터디 카페 가서 공부하기
- 끝 -


🩰새신을 신고 가는 게 공부하러 가는 길이라니이~~~~ 믿을 수가 없숴~~~😭😭😭😭😭

그래두 신발은 만죡!


애플 워치를 사고 공부를 하니까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  ㅎ하하
( 심신의 안정을 찾아서랄까,,,? ㅎㅎ )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는 역시 "카드 갈겨~~"가 최고👍

 


!일요일!

거의 1년 만에 칭구를 만났습니다 ❤️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너무 반가웠어요 ㅠㅠㅠ 🥰🥰

친구 만나러 가는 길에 지나쳤던 종로 3가..... 옛 추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만나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요즘 재미있는 영화가 많다고 하길래, 오랜만에 영화관에 갔습니다 >_<
거의 1년 만에 가는 것 같아요 ㅜㅜ 😭😭
랑종은 다음 달에 보려고, 블랙위도우를 봤습니다 ㅎㅎ🖤

🐰영화 후기 한줄평 : 존잼,, 액션 짱 잼,,, bb

 

칭긔랑 저녁을 먹으러 신사 가로수길에 있는 "어썸 로즈🌹"에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비록 둘이지만 맛있는 게 많은걸 어쩌겠어요.😩
🎉🎉칭구 생일이자 & 제 취뽀 기념으로 제가 쐈습니다~!!!🤑🤑

멋쨍이 칭긔 네일도 한컷💅🏻


코로나 자가검진으로 하루 마무리~~🏥🏥

 


연수에 치여 살고 있는 7월의 셋째 주,,,
벌써 다음 주가 대면 연수라니~~ 이제 출근도 얼마 안 남았다 😭😭

마인드 컨트롤 중~~~

 

🐰: 남은 연수도 멋지게 마무리 하쟈~~!@_@!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