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6월 마지막 주 & 7월 첫째 주 일상 🥳 - 예비소집🤵🏻‍♀️ & 🌟스타벅스☕️ & 댓츠어포인트📱 & 💅🏻네일아트💟 & 자담치킨🍗 & 👩🏻‍🏫연수 시작& 🥕샤브샤브🥬

by 데구르르르 2021. 7. 6.
728x90

 

벌써 6월의 마지막 주 & 7월의 첫째 주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ㅎㅎ👊👊

< 7월 하반기의 첫 시작!! >
이번 주에는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엄청나게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ㅠㅠ

그중에 가장 큰 일은 드디어 첫 연수📚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좋은 날 다 갔다,,,,,,,
앞으로 바쁜 나날들 Start~~ 😭😭💦


7월 첫째 주에 시작하는 연수를 위해, 연수 시작 전 예비소집에 참여했습니다~

예비소집은 경기도 하남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오랜만에 KTX🚝를 타고 서울로 갔어요
( 불과 2개월 전까지 교육들으로 서울을 가던 기억이 새록새록,,,☺️ )

날씨🌤가 좋아서 한 컷📸


🤵🏻‍♀️풀정장🤵🏻‍♀️을 입고 가는 길에 구두를 보니, 몇 번 신지도 않았는데 벌써 크게 찍혀있더라구요..😅
( 역시 나다워,,,,,😎)

선명한 찍힘자국...ㅎ


갑분 아이패드... ㅋㅋㅋ
예비소집에서 🍏아이패드🍎를 대여받았어요
원래 가지고 있는 패드가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고민 중이에요..ㅎㅎ


이름표도 받아서 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당..ㅎㅎ

 


이날은 제가 백수임을 만끽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ㅎㅎ😆😝
( 2021.06.30 )

아침에 눈을 떴는데 7시더라구요😳
그런데 그 아침에 갑자기 스타벅스 베이글🥯이랑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엄마랑 차를 타고 오전 7시 30분에 갑분 🌟스타벅스☕️를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슝슝
( 실화,,,? ㅋㅋㅋㅋ )

오전 7시 41분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유자민트티🍵도 먹고 싶어서 디저트🥯🍰랑 같이 한잔 사왔어용 🐽🐽꿀꿀

증말 유자민트티는 너무 중독이야~~


💟오후에는 오랜만에 💅🏻네일을 받으러 갔습니당💟
기분전환 겸 받았는데, 다음에는 다시 친구한테 받아야겠어요 ㅜㅜ🥲
( 서울 갈 시간이 없어서 집 주변에서 받았는데, 친구한테 받았을 때가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ㅜ )

🤍깔꼬옴🤍


얼마 전, 실수로 엄마의 케이스와 그립톡을 부셨었는데,,,,🥲🥲
다시 주문한 케이스랑 그립톡이 왔어용💚
( 물론 사죄의 의미로 제 카드💳로 긁었습니닷 ㅎㅎ )

진짜 너무 예쁘고 제 스타일인데, 보라색에는 🍞식빵🍞이 너무 맛없어 보여서 바로 포기했습니다 ㅎㅎ

케이스 존예,,,


투명 그립톡은 처음 봤는데, 진짜 예쁜 거 같아요 🥳🥳

그립톡도 존예<,,,
진짜 짱예,,,,🤍


+ 케이스는 "댓츠어포인트"에서, 그립톡은 "에이블리"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That's a point 댓츠어포인트

good mood case shop,

thatp.co.kr

 

옆에 있던 촌뜨기 바보들이랑도 같이 한컷,,,📸📸

💚🧡💚🧡ㄱㅇㅇ 💚🧡💚🧡


그 옆에 코주부 바보들이랑도 한컷,,,📸📸

💚🧡💚🧡ㄱㅇㅇ 💚🧡💚🧡


집 가는 길에 버스🚌를 기다리는데 ☀️날씨☀️가 좋더라구요 

버스를 오랜만에 타서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 시간대가 학생들이 하교를 많이 하는 시간이라 버스에 학생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콩나물시루 마냥 버스🚌를 타고 집에 갔습니다🥲
택시🚕를 탈걸 그랬어요 

날씨 좋았는데, 사진으로는 왜 흐린것 /..ㅡㅡ


집에 도착해서, 저녁으로 생일 때 칭구가 준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당 🍗🍗
( 생일이 2월인데, 이제야 썼어요ㅎㅎ😅😅 )

칭긔야 고맙따 잘먹었따 😘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한판 다 모아서, 예약을 하려 했는데 2만 명이 접속해있더라구요........롸?!
( 오전 7시인데..... )
잘못 본 줄 알았습니다....😳허허

첫날에는 너무 만만하게 봐서 호기롭게 실패!🚫🚫>_<

롸?🤦🏻‍♀️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했던가요~~~~!! 🎉뿌이뿌이🎉
둘째 날에는 바로 성공했습니다 ㅎㅎ😎😎

🥳🥳


수령 완. 

💚

 


엄마 가게로 🌹꽃🌷이 배달왔어용~~~
( 정작 저는 아직도 실물을 한 번도 못 봤다는,,,🤣🤣🤣 )  

🌸🌼

 


연수 때 시험을 봐야 해서...... 공부를 하러 오랜만에 스터디 카페를 갔습니다~~✏️📝
( 분명히 이번 주가 연수 첫 시작이었는데,,,,?🥲🥲)

호기롭게 4시간을 결제했지만,,,‼️ 약 2시간도 못하고 그냥 집에 갔어요 🏃🏻‍♂️🏃🏻‍♂️
비가 와서 하기가 싫더라구요,,,ㅎㅎ
물론 비가 안 와도 하기 싫었구요,,,ㅎㅎ


공부도 안되는데, 배도 고프고, 비도 오고 해서
🥕샤브샤브🥬를 먹으러 "샤브디누보"에 방문을 했습니다
( 무슨 맥락인즤,,,,?? 🧐)


맨날 샤브향에만 가다가, 처음으로 샤브디누보에 방문을 했는데,,,,
샤브샤브는 "샤브향" 추천드립니다,,ㅎ😅😅
( 야채의 종류와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ㅜㅜ )

 


다음날, 시험을 위해 또 📝스터디카페✏️를 가는 중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넘 구려서 한컷...📸
( 낮 3시입니다 ㅎㅎ )

🌧오늘의 하늘☁️


방 정리를 하다가 방치된 에어팟 케이스들을 발견해서 오랜만에 옷을 갈아입혀 봤어요 😚😚
저 스누피 케이스는 구매한 지 약 2년이 지났고, 물론 이 날 처음 사용했습니다 ^_^ 

스누피 ㄱㅇㅇ


스터디 카페 인증샷,,,😎

 


이렇게 상반기의 마지막 주와 하반기의 첫 주를 마무리했습니다 ~~👏👏👏👏
드디어 2021년의 상반기가 끝났네요,,,!!

정말 매번 느끼는 부분이지만, 시간이 참 빠르게 흐르는 것 같아용 ,,,😭😭

나,,, 머했드라,,,?


최근 좋은 글귀를 읽었는데, 블로그에도 남기고 싶어서 남겨 봅니다 ㅎㅎ
( 원래는 오글거려서 이런 거 안 해요,,ㅎㅎ )

7월의 첫 시작으로, 하루에 한 걸음씩이면 7월에는 무려 31 걸음 이랍니다
다들 무언가를 향해 조금씩 도전하고 내딛는 하반기의 시작 7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지금까지 2021년 상반기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