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7월 마지막 주 & 8월 첫째 주 일상 🥳 - 드디어 연수 끝👩🏻‍🏫 & 첫 출근~! 아좌좌~~! 🤵🏻‍♀️ & 🌟스타벅스☕️ & 💅🏻네일아트💟 & 여의도 진주집😋 & 고야드🧡 & 카카오..

by 데구르르르 2021. 8. 29.
728x90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연수 끝나자마자 바로 발령 -> 이사 -> 첫 출근의 연속이라서, 블로그에 신경을 쓸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

2주 동안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어찌저찌 포스팅을 이어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스압 주의! 🚫

 


물론 연수기간이지만,,,🥲 저는 이날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바로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카카오 뱅크 공모주 청약만을 생각하며
연수 점심시간에 맥도날드를 시켰는데,,,,

이게왠걸..?? 😮😮

제가 시킨 것 + 슈슈버거가 추가로 배달이 왔습니다.
전화📞를 했더니, 그냥 주셨어요,,,🥲

번지수를 잘못 찾은 슈슈,,😭


또 이러네 진짜,,,


한창 난리였던 카뱅 공모주 청약~!
저두 함께했습니다 ^^

운이 좋게도 10주를 넣고 4주나 받았습니다 ~~~~!!! 🎉🎉
( But, 이후 매도 타이밍을 잘못 잡았다는 슬픈 스토리,,,,,,ㅠㅠ )


6시에 연수가 끝나고,
답답한 매음 과자로 달래 본다,,,😮‍💨아효,, 

포카칩 스윙칩 넘모 좋아

동기 단톡방에서 선물 뽑기 당첨~~>_<
이런 것도 있다니,,, 세상이 참 좋아졌더라구여 ☺️☺️
소확행 ㅎㅎ


심지어, 뽑기 선물이 뽀로로라니,,,
루피 처돌이로써 운명인건가,,,? 🥺🥺

울 루피두 가운데에 넣어주라,,

 



연수 중 했었던, 팀플을 1등해서 상품으로 🍨베라 깊티🍧를 받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잊지말고 언능 써야쥐,,,!!❤️

💝


같이 팀플한 팀원들과 함께 줌 회식🍺을 했습니당 ㅎㅎ
오늘두 메뉴는 고바삭🍗 0_< 🍗

고바삭은 징짜 진리,,,

 



🎊연수도 이제 끄으읏! 🎊
연수가 빨리 끝났으면 했지만서두 또 시원 섭섭 하더라고요 ㅠ🥲

살짝 뭉클쓰,,
🥺

블로그 방문자수 20000 돌파~~!!
블린이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ㅎㅎ🤗🤗

 


두둥! 두둥~!
첫 출근을 앞두고 이사 준비를 하고 있어용~~ 🚛🚚
이사 준비에 지쳐서 잠시 쉬는즁,,,ㅋㅋㅋ

간지나게 쉬는 중 🤟


서울에 도착한 후, 여의도에 있는 "진주집"에 방문을 했어요!
( 단연코 서울 탑 3 맛집,,,🤤🤤 저는 중학생? 때부터 종종 왔던 것 같아요 ㅎㅎ )


오후 2시에도 불구하고, 역쉬 맛집답게 대기 손님들이 엄청 많았지만 가게가 커서 20분 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진주집의 대표 메뉴 3가지 입니당
냉콩국수가 진리이구, 비빔국수랑 만두도 진짜 맛있어용! 🥰🥰
( 닭칼국수는 무난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

전체 샷 ✨✨✨✨
나는 비빔국수
엄빠는 콩국수
이런집은 꼭 만두도 맛있드라,,;;


밥을 먹은 후에는, 식당 옆에 있었던 백미당에 갔습니다 ㅎㅎ
백미당에 아이스크림 라떼🍦☕️가 진짜 맛있는데, 생각보다 주변에 매장이 많이 없어서 별로 못가봤네요 ㅠㅠ

일상 블로거에게 메뉴판을 찍는 것은 국룰 😉
오늘도 아이스크림 라떼 🍨 ☕️
울 엄마 네일 샷도 이제는 국룰~~!
뽀로로 음료수🎁


휴,,, 저번에 엄마한테 고야드 지갑을 선물로 드렸었는데 문제가 있었어서 ㅜ 🥲
환불 후에 다시 구매하러 압구정 갤러리아에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 이사를 하러 서울에 온 건지,, 놀러 온 건지,,? 😳)

현금박치기 할 예정 💶

참고로, 고야드 매장은 우리나라에 4개밖에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매장이 서울에도 3개밖에 없어서 최소 1시간 이상 웨이팅은 생각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


지독한 웨이팅 끝에, 첫 월급으로 엄마한테 선물을 사줄 수 있어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ㅎㅎ

💝 인증샷 💝


이마트로 장 보러 가는 길~~🚗

날씨 넘 쥬아~~🌤


장을 보고 너무 지쳐서 주변에 있던 맥도날드에서 커피☕️를 충전해주었습니다 👍👍

역쉬, 한국인은 주기적으로 커피를 넣어줘야해,,

 


제가 또 취업을 했다구,
친구가 네일아트💅🏻를 해줬어요 😭 후엥 😭😭

고마우 내칭긔 🥺🥺


친구한테 네일을 받고 같이 강남에 있는 맛집인 "땀땀"에 방문을 했습니다,,!!


이때 친구가 🇻🇳맛집이라고 데려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후에 한번 더 방문을 했었습니다 ㅎㅎ

때깔부터 맛집,,,❤️
휴,, 다시봐도 아주 조신하고 참해,, ☺️ 첫 출근에 딱이야,,,

 


처음으로 직장인이 되어보니...
정말 평일에 일상이 똑같아서 사진으로 남길것두 없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러나, 어찌저찌 이것두 기록이라고 치면서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 컷📸  건물이 내꺼였으면,,,🤤
대면연수 기억이 새록새록,,,😭


퇴근하고, 동기들과 간단한 티타임🫖을 가졌는데 주변 풍경이 좋아서 찍었어요 ㅎㅎ 🏞


부서 부장님이 입사 선물로 키엘 썬크림을 주셨습니다 ☺️☺️

 


드디어,, 금요일,,! 😭😭😭😭
퇴근하고 회사 주변에 있는 카페 "미스터리"에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 커피 없으면, 나는 이미 죽은 목숨,, )


카페 미스터리라고 해서 저는 당연히 Mystery를 생각하면서 간판을 찾았는데,
글쎄 나중에 알고 보니 Mr.Lee 였어요,,!
( 생각지도 못한 반전,, 🥲🥲)

크으,,,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 🏞🏞


🍨아이스크림 크로플🧇이랑, 톰과 제리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 크로플 = 걍 존맛 😍


한 시간을 지하철🚇을 타야 하는데 에어팟을 집에 두고왔더라구요,, ( 끔찍,,😨😨 )
다행히도 동기가 에어팟을 빌려줘서 심심하지 않게 집에 갔습니다 ㅎㅎ

🐰

 


아침부터 다이소 구경하다가 본 토이스토리 곰 🐻.,, 너무 귀엽지 않나용,,, ㅜㅜ 🍓

🐻🐻🐻🐻🐻


이날은 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강남에 있는 "은행골"에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식당에 연예인 사진들과 사인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여 😯😯


친구와 밥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옆에 강남 카카오프렌즈에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최근 🙂노티드🙂와 콜라보를 통해 리뉴얼을 했다고 해서 방문을 했어요,,!!

ㄱㅇㅇ


카카오프렌즈샵에서 칭긔가 취업 선물로 카카오프렌즈 잠옷 2개를 사줬어요 ㅠㅠ 😭😭😭😭😭😭😭

이러기 있냐구우 ㅠㅠㅠ 감덩쓰 ㅜㅜ 


카카오프렌즈도 구경하구, 이번에 개봉한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봤습니당 ㅎㅎ 
확실히 청불이라 그런지 잔인한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

줜잼줜잼

 


일요일에는 바지를 사러 가는 길에,
아래층에 있던 스파오에서 루피 반팔을 발견했습니다 😲😲
( 사려다가 관종 같아서 참았어유ㅠㅜ But, 뤂히 살앙해 🥺 )


집 가는 길에 삼쩜삼에서 세금 환급 신청도 했습니다~~ >_<_v

언능 돈 줘라 💶 💴


뭔가,, 이날은 블로그를 쓰지 않으면 정말 늦을 것 같아서 스타벅스☕️를 갔습니당,,

💛 유자민트티 아직두 살앙해 💛


벗트,, 세상은 호락호락하지 않은 법 😣😣
스타벅스 2층이 공사를 해야 한다고 해서 앉은 지 10분 만에 나갔습니당,,,😥


이때가 8월 첫째 주였는데, 이때 하려던 포스팅을 이제야 마무리를 하네요 ㅜ ㅋㅋㅋ쿠ㅜ


휴,,, 연수도 마무리하고, 이사도 하고, 첫 출근도 하고 정말 정신없던 2주였습니다 😵‍💫

8월에는 직장에 적응하느라 포스팅을 많이 하지 못했는데ㅠㅠ,
밀렸던 포스팅도 이제 차차 업로드하도록 하겠숩니당~~ 😁😁

직쟝인의 일상 블로그도 가보쟈고~~

 

🐰: 신입사원 화이팅~~!!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