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9월 첫째 주 & 둘째 주 & 셋째 주 일상 🤤 - 💟루피 팝업스토어😭 & 코로나 1차 백신💉 & 강남역 키덜트 샵 💖 젤시스쇼룸 & 동생 전역👨‍👩‍👧‍👦 & 추석🌝

by 데구르르르 2021. 10. 4.
728x90

 

이쯤 되면 아주 자연스럽게 밀리는 포스팅...ㅎ

9월 첫째 주, 둘째 주, 셋째 주 일상입니다~~!

🚫스압 주의! 🚫

 


 요즘, 휴대폰을 너무 많이 떨어뜨려서 혹시 몰라 카메라 강화유리를 구매했습니당 🤑
휴대폰 바꾼지 2달 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상태 노답...🤦🏻‍♀️

강화유리가 도착했는데, 다 깨져서 도착했어요 ㅠ
환불하는 것도 진짜 일이다.... 일.....

머선129...😫 징짜,,


9월의 초입부터 너무 슬프다,, 😂


저두 드디어 백신을 맞았습니다,,!!🥳🥳
비록 1차이지만, 뭔가 뿌듯한 느낌,,,? ㅋㅋㅋ


백신을 맞고, 💉주사 맞은 나를 달래기 위해,,,ㅋㅋㅋ
점심으로 마라탕을 먹으러 "라공방"에 갔습니다


평소에 마라탕은 종종 먹기는 했는데, 라공방은 처음으로 가보는 곳이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직장인 분들 포함해서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ㅎ0ㅎ

맛은 조금 매웠구,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자극적인 느낌이더라구요 ㅜ


마라탕을 먹고, 바로 맞은편에 있는 "브랑제리 루엘"이라는 카페☕️에 방문을 했습니다.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하는 카페였습니다
메뉴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마라탕을 먹은 속을 달래기 위해 라떼류를 주문했습니당 ~~

커피 존맛 👍

 


앞으로의 평안한 재택근무를 위해 블루투스 키보드와 손목 패드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재택 준비 완~~!


저번에, 엔제리너스에서 반미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0ㅎ

그래서 이번 재택 때는 엔제리너스와 함께 했습니다 ^^

반미 샌드위치 진짜 짱맛탱👍👍👍

 


퇴근길에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가
루피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접하고 루피 덕후답게 바로 다음날 달려갔습니다 ^^ 🏃🏼‍♀️🏃🏼‍♀️

❤️


뤂히야 조금만 기다려~ ㅠㅠㅠ
지금 가고 있어 ㅠㅠ 곰방 갈게~~~ㅠㅠ 🏃🏼‍♀️🏃🏼‍♀️


어쩜,, 우리 뤂히💕보러 가는 길은 날씨☀️도 좋더라구여 ㅠㅠ


아아아아ㅏ가ㅏ아ㅏ가아가ㅏ아가가ㅏ아아아아ㅏ각각가ㅏㄱ아가각ㄱ악ㄲ 뤂히야~~!!!!!!!!!!!!


루피 팝업스토어에 방문을 하면, 루피 부채도 주시더라구여 >_<
부채까지 해서 인증샷 한번 찍어줬습니다 ㅎㅎ

루피가 두명~!
이,,, 깜찍이들...
진짜,,, 귀여운건 여기,,,


팝업스토어 옆쪽에는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


이벤트성의 팝업스토어라서, 
저두 기념할 겸 한 장 찍었어요ㅎㅎ 📸

🥰


저는 키링이랑 그립톡이랑 인형을 샀습니당 💸💸
( 평범한 루피 그립톡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립톡 종류는 1개라서 고민하다 구매했습니다 )

지하철에서 급하게 찍은 인증샷,, ㅋㅋㅋ

 


오랜만에 주말 아침⛅️에 산책을 나갔습니다 ㅎㅎ


좋은 산책길🚶🏻‍♀️을 발견해서 갔는데,
중간에 뭔가 뱀🐍이 나올까봐 두려움에 떨면서 걸었어요,,, ㅋㅋㅋ
( 뱀을 실제로 본건 아니고, 그냥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는... )

호달달,,,


🌺 산책하면서 국기원에 잠깐 들렸었는데 꽃이 잔뜩 폈더라구여 ㅎㅎ 🌸

날씨 너무 좋다,, 🌸


오후에는 네일💅🏻을 새로 받으러 갔어요~~
이번에는 🍁가을🍂 너낌으로다가 해봤습니다 ~~ >_<

가을가을~~


네일💅🏻을 받고, 친구랑 저녁 먹으러 "교대 곱창"에 갔습니당
알고 보니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방문했었던 곱창가게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여 ㅎ0ㅎ


곱창은 익는데 오래 걸리기 때문에,
먹쨩 답게 방문하기 30분 전에 미리 전화로 주문해두었습니다 ㅎㅎ
( 먹쨩이라면 이 정도 자세는 필수~~ ✌️✌️ )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조지고 왔습니당 🤟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갔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 집에 가고 나서 담날에도 생각나서 칭구한테 계속 또 가자고 징징댔습니다ㅋㅋㅋ ) 

 


모닝커피 사러가는 길~~
휴,,, 다시 봐도 네일 너무 만족쓰,,❤️

🥰


스타벅스의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브루☕️"를 조지며 9월 첫째 주를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한 주의 처음부터 돈을 쓰면, 그 주에는 돈이 안 들어온다고 하던데,,,,
월요일부터 멋지게 질렀습니다 ㅎㅎ 💸💸

동생이 곧 군대 전역을 해서, 서프라이즈 전역 선물로 애플워치⌚️ 나이키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동생아,, 잘해라 진짜,,,😎


재택근무 날 점심시간에 블루보틀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당 
재택 때에는 진짜 커피를 사러 나가는 것조차 귀찮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이 반팔이 너무 사고 싶었는데,
드디어 찾아서 구매하려 보니까 전부 품절이더라구요 😭😭

내년 여름 재입고까지 존버 해본다,,,,

 


주말에는 역시 고바삭~! 🍗🍗
( 제 블로그에는 1포스팅 1고바삭 같네요,,, )

🍗


와...😲
굽네에서 구운 계란을 주는 게 얼마만인지,,,,

진짜,,, 까마득,,

 


탕수육이 넘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국시가"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ㅎㅎ


여기는 진짜 탕수육 맛집,,, 진짜,,,🤤

비빔국수도 맛집,,, 진짜,,,🤤

초계국수도 맛집,,, 진짜,,,🤤

그냥,,,,다 시키자...


오랜만에 신논현역에서 벌집 건물을 보니까, 3달 전 우리은행 해커톤 나갈 때가 생각나더라구요 ㅠ
오래간만에 추억에 젖어서 걸었습니당 ㅠㅠ

앞으로 3달뒤에도 더 발전하자!! 🤙


하,,, 이날은 진짜....,,🤦🏻‍♀️
원래 목적은, 집 가는 길에 2가지를 사서 들어가려 했습니다 ㅎ

구매할 목록  -  칫솔 살균기, 틴트

1. 핫트랙스에 해당 칫솔 살균기 없음🚫 ( 다른 디자인만 있음 )
2. 카카오프렌즈에 방문했는데, 해당 제품은 온라인 전용이라 매장에 없음🚫
3. 신논현역 올리브영 품절🚫  ->  강남역에 가봐라
4. 강남역 올리브영 품절🚫  ->  역삼역에 가봐라
5. 역삼역 올리브영 품절 🚫 ->  앞으로 재입고 예정 없음🚫

결론은, 한 시간을 돌아다녔는데 아무것도 못 샀습니다ㅠㅠ 😭😭
그냥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결론은 테스트 했던 사진만 남았다는,,, ㅎㅎ

 


퇴근길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 오래간만에 하늘 사진 📸 x 100

🌆


국민 지원금 25만원이 입금되어서,
평소에 지나가면서 가보고 싶었던 소품샵 "젤시스쇼룸"에 방문해봤습니당 ㅎㅎ


정신 놓고 구경하느라, 내부 사진은 못 찍었어유 🥲


깜찍한 자석들 구매 완~! ✨✨

 


저번에 갔었던 수제버거🍔 집이 너무 맛있어서, 동기와 함께 점심시간에 재방문을 했습니당 ㅎㅎ

점심시간에 먹는 수제버거는 너무 맛있어~!


동생이 전역을 했는데, 나올 때 px에서 선크림을 사오라고 했는데 달랑 2개를 사왔더라구요...🤦🏻‍♀️🤦🏻‍♀️
엄마랑 나랑 나눠가지면 끝인데 도대체 누구 코에 붙이니? 

손이 작아도 너무 작아,,,✋ 진짜 저것만 사올 줄 몰랐지,,,


애플워치⌚️ 서프라이즈 성공~! 🎉🎉
너무 좋아해서 뿌듯하기는 한데, 질문이 너무 많아서 살짝 귀찮을 지경,,,😎

애플워치와 친해지는 주웅~~

 


오랜만에 가족 4명👨‍👩‍👧‍👦이 전부 모여서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당 ㅎㅎ
동생이 코로나 때문에 휴가도 거의 안 나와서, 진짜 오랜만에 전부 모여서 저녁을 먹으니까 좋았어요 >_<

사진 진짜 몬찍었다 ㅜ


저녁 먹고, 산책 겸 마트 가서 장을 봤습니다 ㅎㅎ
추석🌝이라고 각종 한과랑 제사상에 올리는 다과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넘 오랜만 ㅠ


장 보는 것 도와주고, 커피☕️ 한잔 얻어먹기,,, >_<

사실상, 장보는데 도와준 것도 없음,, ㅋㅋㅋ 
오랜만에 크록스🐻

 


저녁 먹고 산책 겸 커피도 살 겸 스타벅스까지 걸어갔는데, 제빙기가 고장 나서 아이스 음료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 청. 천. 벽. 력..! 😨

흐엉ㅜ


아쉬운 데로 🍫우유품은 초코 크루아상🥐 2개랑 따뜻한 아메리카노☕️만 사들고 왔습니다 ㅜ
( 절대로 빈손은 용납 X 🙅🏻‍♀️🙅🏻‍♀️ )


이거 🥐크루아상🥐 진짜 맛있으니까, 매장에 있으면 꼭 한번 드세요 ㅠㅠ 

🤎🤎🤎🤎🤎🤎🤎🤎🤎🤎🤎🤎🤎🤎

 



9월에는 루피 팝업스토어도 가고, 동생도 전역하고, 1차 백신도 맞고, 추석도 있었어서 사진도 많네요 ㅎㅎ
사진이 많아서 포스팅에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

그래도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목록들은 가끔 보면 아주 뿌듯합니당😎 ㅋㅋㅋ

늦었지만, 모두들 즐추~~!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