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1년 8월 일상 👻 - 화이자 1차 백신💉 & 인생네컷👨‍👩‍👧 & 🌻해바라기🌻 & 타코🌮 & ☕️재택근무👩🏻‍💻 & 잠실 한강공원⛅️ & 💚민팃 중고폰 판매📱

by 데구르르르 2021. 9. 21.
728x90

 

8월에는 첫 출근도 하고, 신입사원으로서 적응도 하느라 포스팅을 할 새가 없었네요 ㅠㅠ
사진도 너무 없어서,,, 누추하지만 
일상 기록 겸 포스팅을 해봅니다,,, 춍춍,,🩰🩰


퇴근하고 그냥 집에 가려다가 갑분 삘이 땡겨서 저녁 먹으러 🧙🏻마녀 주방👨🏻‍🍳 강남점에 갔습니당 

크림파스타빠네랑 피자를 시켜먹었는데, 맛은 무난했습니당 ㅎㅎ
가게가 크고 넓어서 여러명이서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엔틱한 인테리어~

 


입사 동기가 루피 과자를 선물로 줬어용 
💖단발루피 짱귀,,, ㅠㅠ 💘


하,,, 
저는 주식을 많이 하지도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새끼 삼성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가보자고~

+ 지금 차트를 보니, 이때가 천국이었다는,,,ㅎㅎ


모더나를 맞고싶었는데,
이때는 모더나가 수급 부족이라서 화이자로 1차 백신을 맞았습니다 ㅎㅎ💉

백신 공가 ㄹㅇ 꿀,,🍯


저는 팔만 조금 아프고 다른 부작용은 없었어요 😁

 


주말에는 오랜만에 본가에 내려왔어요 🚌
본가에 있는 "대림 갈비"가 문을 닫았다가 다시 재오픈을 해서 방문했습니당 🥩🥩

역시나,,, 줜맛탱,,🤤


엄빠랑 밥 먹고 산책하다가 새로 오픈한 인생4컷에서 사진두 찍었어요 >_<


엠엘비 구경하다가 갑분 모자👒두 하나 구매했습니당~~ ㅎㅎ

사고 나니 넘모 맘에 들어서,
겨울에 뽀글이 버전으로도 하나 구매할 예정,,💵💵

나도 평범하게 가리고 싶댜,,


오랜만에 설빙에서 🍈멜론요거트 빙수🍈도 먹었어용
여전히 존맛,,👍👍

🍈


집 주변 비행장에 해바라기가 엄청 많이 폈다고 해서,
구경도 할 겸 사진도 찍을 겸 비행장에 갔습니당 🚘🚘

🌻🌻🌻🌻진짜 해바라기가 엄청 많더라구요 🌻🌻🌻🌻
사진에는 안보였지만 꿀벌🐝도 엄청 많았습니다,, ^^

ㄹㅇ 해바라기 천국 🌻
🌻🌻🌻🌻
해바라기 와방 많아~~  🌻 🌻
꿀벌도 와방 많아~~ 🐝 🐝

 


엄마가 로제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배떡에서 로제 떡볶이를 먹었어용~~🤤🤤

역쉬 로제는 배떡 👍👍

 


점심에, 동기들이랑 🌮타코를 먹으러 갔어요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갔는데 소스 종류도 다양하고 좋았습니다~~🤤

감튀 줜맛,,

 


회사 대리님이랑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용~~ 
처음 가봤다고 했는데, 알고 보니 예전에 몇 번 가봤던 체인점이더라구여,, ^0^ 머쓱,,ㅎㅎ

짱맛

 


주말에는 최근에 포스팅했었던 오마카세를 갔다가 잠실에 있는 술집🍺을 갔어요

🍹하이볼🍹을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너무 존맛이어서 기억에 남았습니닿ㅎ

 


동기랑 카페에서 수다를 떨다가 소화도 시킬 겸 라인 프렌즈 매장을 갔는데,
메종 키츠네🐱랑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

1. 알 수 없는 콜라보의 세계와
2. 놀라운 가격과
3. 벗트 깜찍한 디자인에 세 번 놀랐어요,, ㅎㅎ

옷이랑 인형이랑 쏘 큐트..,ㅎ0ㅎ
로고도 쏘 큐트🧡


강남은 역쉬 땀땀,,,🥰
저녁먹으러 땀땀에 갔습니당~~

줜맛 추천합니다 ㅎㅎ

 


하,,,,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잠깐 겹쳐서 검사도 받고 갑작스럽게 재택에 들어갔었습니다,, 😭😭
커피부터 밥까지 동기랑 계속 시켜먹어서 배달음식 사진밖에 없네요..;;

재택이라두 디저트는 먹어줘야쥐~~🧇🧇
책상도 없어서 바닥에서 먹는 육회비빔밥,,
바닥에서 먹는 모둠초밥,,

재택 할 때 너무 배달음식만 먹어서,
나름 건강을 챙긴다고 샐러드🥗를 먹었지만....

But, 이날 밤에 동기랑 뿌링클에 맥주🍺 마셨어요...;

바닥에서 먹는 샐러드..


재택이라두 피곤한 건 매한가지,,,😩

Feat. 재택할 때 내모습


일주일 재택에 답답했던 나머지,
금요일에 퇴근 후 한강으로 달려갔습니다 🏃🏼‍♀️🏃🏼‍♀️
속이 다 시원 ㅠㅠ🥲

한강에서의 뿌링클 + 맥주는 그저 천국,,,😇
참고로 이날 앉은자리에서 모기만 3마리 잡았어요,,ㅎㅎ

짱맛탱 💛

 


3년 4개월을 함께한 제 휴대폰📱을 보내주러 대리점에 왔어요,,😭😭
요즘 중고 휴대폰을 넣으면 자동으로 검사를 해주고 바로 입금을 해주는 민팃이라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

물론,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 팔 때 돈을 더 받을 수 있기는 하지만,
진심 귀찮아서 민팃 기계에 팔기로 했습니당 😂

ㄹㅇ 신세계,,
악아,,,ㅠ 그동안 고마웠다,,, 😭
가는날까지 나에게 189,000을 남겨주는 너는 그저 효자,,💚


집 가는 길에 스타벅스 한잔 갈겨주며 8월 마무리~~

 


백수에서 직장인으로의 생활패턴을 맞추다 보니, 그 새 8월이 정말 빨리 지나갔네요,,😲

어른들이 시간이 빨리 간다고 하는 게 이런 느낌인 걸까,,,👼🏻

8월의 제모습을 아래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숩니당~~ 😭😭



🐰: 왠지 백수일 때 포스팅이 더 알찼던 너낌,,ㅎㅎ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