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 2021년 9월 넷째 주 일상 - 추석🌝 & 참치 회🐟 & 곱창❤️ & 투썸 🍠고구마케이크🍰 & 권초밥🍣 & 샤로수길 & 🍖쥬벤쿠바🥪

by 데구르르르 2021. 10. 24.
728x90

 

직장인이 되고 처음 맞는 🌝추석!
집에서 요양을 하며 9월 넷째 주를 시작했습니다 😘


코로나 때문에 아빠 혼자 할머니 댁에 가고,
엄마랑 동생과 함께 저녁으로 참치회를 먹으러 "다옴"에 갔습니다 🥰🥰


항상 주문하던 데로 참치회 세트, 유부초밥🍣, 연어 샐러드🥗로 주문했습니다 >_<

내가 사준 애플워치⌚️ 인증샷


👉 Tmi
동생이 입고있는 저 아노락은
제가 사놓고 사이즈가 커서 동생한테 헐값에 판 옷입니다 키키😆

쁘_이✌️


참치회에는 술이 빠지면 서럽죠 🥲🥲
오랜만에 쏘맥도 한번 가볍게 먹어줬습니다 ㅎㅎ

그리웠다...ㅠㅠㅠ


저는 연어가 정말 좋아요,,,❤️
왜냐면 맛있으니까요... ㅠ

샐러드로 먹으면 더 맛있어...🤤


주문한 건 유부초밥 3종류였는데,
옆에 꼬마 유부초밥 3종류를 서비스로 또 주셨어요 ㅠㅠ😭

평생 단골 예약 🤝


캬ㅏ,,,키야,,, 쥑인다,,,,💜


김에 싸먹으면 정말,,, 정말,,, 맛도리입니다,,,,


원래 회먹고 스타벅스가서 커피☕️를 마시려 했는데,
본래 계획이란 바꾸라고 있는 법...!


2차로 곱창 먹으러 왔어요,, ㅋㅋㅋ😅😅


여기는, 장락동에 있는 곱창집 "곱이곱다" 입니당~~
저는 처음 방문해봤어요!

치즈 계란찜이 참 예술이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모둠곱창이 나왔어요~!~!
( 🥳🥳 뿌이뿌이~~🎉🎉 )

곱창이랑 감자랑 같이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감자가 있어서 아주 행복했습니다 ㅎㅎ

노릇노릇 익는주웅~~
그저 역동적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소주와 함께 맛깔나게 2차를 끝냈습니다 ㅎㅎ🥳


2차 끝나고 소화도 할 겸,
스타벅스까지 20분을 걸었는데 이게 웬걸,,, ㅠㅠ

아직도 제빙기가 고장 나서 아이스 음료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저 허_탈


산책하면서 좋은 풍경이나 구경했습니다~🌝🌚


커피가 너무 땡겨서
아쉬운 데로, 집 주변에 새로 오픈한 투썸에 방문했어요~~

 


이번에 새로 오픈했는데, 매장도 크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해놨더라구요 ㅎ0ㅎ


심지어 이곳도 마감 5분 전이라서 겨우 주문했습니다 ㅎㅎ
커피를 시키려 했는데, 머신은 이미 다 껐다고 하셔서 다른 메뉴로 시켜봤어요~~!

이날은 커피 먹을 운명이 아니었던걸로,,, ㅎㅎ 

 


어제 잠깐 갔었던 투썸이 괜찮았던 것 같아서,
오랜만에 블로그도 써볼 겸 다음날에 다시 방문을 해봤습니다~~ 


커피만 시킬까 하다가,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고구마 케이크🍰도 같이 시켜봤어요!!

역쉬,, 케이크🍰는 날 실망시키지 않아,,,💕


생각해보니, 초반에는 카페 가서 블로그 포스팅도 많이 했었는데
취업을 하고 회사를 다니다 보니 카페를 가서 컴퓨터를 만질 여유가 없더라구요 ㅠㅠ 

놀랍게도 요즘에는 개인 노트북을 거의 3주에 한번 킨답니다,,, 😲😲


옛날에는 나중에 언젠가 취업하면 좋은 노트북도 사야지~~ 했었는데...
엥? 웬걸?
노트북을 안 쓰는데 머선 의미냐9~~🥲


그래도 진짜 오랜만에 카페 가서 블로그도 쓰고 여유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슴다...ㅜㅜ 


오랜만에 카페에서의 여유를 즐기고 집에 갔는데, 엄마가 LA갈비를 굽고 있더라고요 
순간 수험생인 줄 알았습니다 😬

내가 밖에서 공부하고 온 줄 착각하는 건가? 

그러나 좋아,,,ㅎㅎ

 


서울 올라가기 전에, 잠깐 친구 만나서 점심을 먹으러 "권초밥🍣"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진짜 언제 가도 사람이 많아요 😲
But, 그만큼 입증된 맛~!

🍣 초밥은 언제먹어도 항상 맛있어,,,


한국인이라면 바로 식후 커피죠~~
커피는 한식입니다!! ㅎㅎ

권초밥 바로 맞은편에 있는 "카페뜰906"에 방문을 했습니다~!


친구가 밥을 사줘서, 제가 커피를 샀습니당~😎

갬성~ 갬성~


여기 카페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이날은 야외에 앉아서 마셨어요 ⛅️🌤
날씨랑 풍경이 너무 좋아서, 솔직히 서울 가기 싫었습니다아,,, ㅜ


아무리 봐도 요즘 살짝 외향형 인간이 된 것 같길래
친구랑 헤어지고 집 가면서 mbti검사를 다시 해봤는데...
이게 웬걸???

여전하더라구요 ^^ 🥲
사람은 변하지 않나봐요~ㅎㅎ

이세상 ISTJ들 최고❤️

 


이날은 서울대 입구역 샤로수길에 있은 "쥬벤쿠바"에 갔습니당~~


방문 전날에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예약하기를 정말 잘했더라구요 😚
알고 보니 사람들이 문밖으로 줄 서서 대기를 하는 맛집이었습니다 ㅎ0ㅎ


블로거답게 메뉴판도 찍어봤습니다 ㅎㅎ
여기 식당의 좋았던 점 중에 하나가 메뉴판에 메뉴 사진이 있었다는 점이었어요!!👍👍
사진을 참고해서 주문하니까 메뉴 고르기에도 좋았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에이드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ㅏ~~  >_<


주문한 음식이 한 바가지 나왔습니다 ㅎ0ㅎ
양도 많고 너무 배불러서 죽는 줄 알었어요~~

이때 주사 때문에 술을 못 마셨던 게 너무 아쉬웠는데 😭😭
다음에 오면 맥주🍺랑 꼭 같이 먹어야겠어요 ㅎㅎ


이 식당에서 제일 대표적인 메뉴가 영화 아메리칸 셰프에 나온 이 샌드위치🥪라고 하더라구요 
샌드위치 처돌이로써 그냥 넘어갈 수 없었습니다,,,!!  

맛나 맛나~~~ >_<


쥬벤쿠바 방문하시면 샌드위치는 꼭 한번씩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않희....
직장인이 되면 맨날 회사만 다녀서 일상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게 머선129~~!!! 😧😧😧

평일을 회사에게 빼앗기니, 주말에는 악착같이 돌아다니게 되어서 블로그 포스팅할 시간도 없다는게 내 현실...


포스팅을 올리고있는 지금,,,,
내일부터 또 일주일 출근해야 합니다,,,,예,,,,

Pray for me


모두모두 즐겁게 살아보자구요,,,,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