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염치 없지만 아무렇지 않게 올려보는 2달 늦은 2021년 10월 일상😅🙃😉😘

by 데구르르르 2021. 12. 12.
728x90

 

엥? 벌써 12월이네..? 😳
그렇다. 지금 내기분이다 ㅋ


이번 10월 일상은 2달전을 회고하며 쓰기 때문에 의식의 흐름대로 코멘트를 써보겠다.. ㅎㅎ

 


뭐? 57번? 진짜 내 눈이 잘못된것 아닐까? 
분명 나는 상쾌한 재택근무의 시작을 위해 모닝음료 한잔을 마시고싶었을 뿐이다.

하필 그날이 리유저블 이벤트 날이었던건 나만 몰랐던 것 같고.. ㅎ

일단 겟.... ⭐️


갑자기 고구마🍠 말랭이가 먹고싶어서 편의점에서 한봉지를 구매했다

🍠

엥? 누가 나몰래 먹었나?
진짜 믿기지 않아서 사진으로 남겨뒀다...; 😟


이 날은 퇴근하고 동기와 엽떡을 시켜먹었다 😊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나 자극적... 🔥🥵

맵찔이라 엽떡에 약한편...ㅎㅎ🥲

 


퇴근하고 엄빠가 데릴러 온다길래 조용히 기다리는 중...

언능와~~


with 커피☕️와 함께 기다리는즁,,,
엄빠가 길을 잘못들어서 아주 한참을 기다렸다ㅠ


카톡창 들어갔는데 엄마랑 나 커플 실화..?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영혼의 쌍둥이 수준,,,❤️

 


오랜만에 삼성역~~~~~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해보이는 🥟"딤딤섬"🥟에 가보기로 했다!


만두는 짱맛이었고 메인 메뉴는 그저 그랬다ㅎ0ㅎ

왼쪽 만두 짱맛,,! 🤤

 


네일 받으러 가는 날~~💅
이때는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가 흥할때라서 칭구가 네일하면서 보라고 틀어줬다 ㅎㅎ

센스 도라방쓰~~


뜬금없는 소리지만, 네일샵에서 평소에 안보던 프로그램을 우연히 보게되면 그렇게 재밌을수가 없다..ㅋㅋㅋ
조용한 곳에서 큰 화면으로 티비보니까 집중도 미침...
평소에 쇼미더머니 거들떠도 안보는데 11월 네일 받으러갔다가 쇼미에 흠뻑 빠져 옴...;; 존잼,,😅

큰 화면으로 보니 아주 좋아~~~


키야,,, 누구 솜씨야... 이거 누구 솜씨야 진짜...😮‍💨
칭긔야... 너 정말 이런식이면... 세계최고의 네일Artist 밖에 못해.

참고로, 이 손동작은 정말 힘들다..😎


네일 받고 저녁먹으러 칭긔랑 강남~~💨
평소에 한번 가보고 싶었던 "빠레뜨,한남" 에 갔다!

 


네일을 새로 받고 왔더니 식탁에서도 손밖에 안보인다ㅠㅠ😭

진짜 개예뻐~~~ 누가해줬어 진촤;;


아니다 밥밖에 안보인다.

비쥬얼 미쳤어....

 


주말에는 오랜만에 카페와서 여유를 부렸다~~
원래 엔제리너스를 잘 안가는데 최근에 오랜만에 사먹었는데 맛이 꽤 괜찮아서 종종 방문한다 ㅎㅎ


징짜 My nail 밖에 안보여,,,, 💅

넘 만족쑤 ㅎㅎㅎㅎ

 


퇴근하고 동기랑 오랜만에 허니콤보~~ >_<
참,,, 가끔,,,,허니콤보 같이 달달짭쪼름한게 땡길때가 있어 증말,,,🤎

 


가족들이랑 또타필드~~!!
하남스타필드랑 삼성역은 참.. 자주가는듯,,,;;😅

젠틀몬스터 매장이 특이해서 사진찍어둠 ㅎㅎ

뭔가 미래지향적이랄까...? 🤔
❤️ MOM AND DAD ❤️

 


아침부터 일찍 눈이떠져서 모닝커피를 사기위해 산책하는 중~~🚶‍♀️
뭔가 오징어게임을 보고나니 평소 지나쳤던  땅따먹기 그림을 보고 어릴때 생각나서 찰칵 📸📸

Latte는 말이야... 운동장에.... 나뭇가지로.. 그림을 그렸었다고....

요즘 아들은 보도브럭에 이미 그림이 그려져 있꾸나....ㅎ0ㅎ


☀️Sunny Day☀️~~ 날씨가 너무 좋았다 ㅎㅎ


오늘도 사이렌오더 해놓고 걸어가는중~~ 🚶‍♀️

오늘의 MENU ✨
GET ✨


본가 집에서 스타벅스까지만 갔다와도 7500걸음이나 나온다!
이로써 아침 산책 끄읏~~~! 😆

 


오랜만에 집에서 군만두를 꿔먹었다!
집에서 꿔먹는 만두는 참 맛있어~~ 🤤


제천은 역시 빨간오뎅 & 빨간가래떡~~ 💥

완전 맛있어 ㅠㅠㅠ


배불러서 엄마랑 커피도 살겸 산책 가는중~~ 🌷🌷

Aka :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처돌이 🤎
위.풍.당.당

 


퇴근하고 오랜만에 동기랑 저녁먹고 들어가기~~
분식집에서 왕창시켜 먹었다 ㅎㅎ 줜맛


뭐지???🤔  오늘은 왜 871명이나 방문한걸까...?
보통 100명~500명 정도인데 최대 방문수라 일단 캡쳐~~!!

 


2차 백신까지 맞았다~~💉 ( 2달전이라 맞은 기억조차 가물가물 ㅎㅎ )
백신 공가는 진짜 너무 좋아.... 달다....달어...🍪🍩

2차는 오히려 1차보다도 아무렇지 않았다 >_<


백신 공가 = 뭐다???
➡️ 여유로운 평일 쇼핑이다~~~~~!! 🛍🛍

오늘도 또성역....Samsong....😅


진짜.... 휴가때 돈 많이 나가는게 국룰. 💸💸
심지어 평일에는 백화점에 사람도 많이 없어서 다니기에 좋다..ㅎ

키야,,, &amp;amp;nbsp;공가인거 우째알고 날씨도 좋아~~!! 🌤


지나가다가 전지현이 너무예뻐서 나도 모르게 사진을 찍었다.
진짜 큰 의미없이 전지현이 예뻐서 찍었다.

존예...


백신도 맞았겠다.. 아프지도 않은데 시간도 널널하겠다...
심지어 날씨도 좋았다... 키ㅣ야,,,,😎

아주 신명나게 쇼핑을 했다~~ㅎ 


----- 💖 Shopping List 💖-----

샀다1.

간절기에 아우터 하나는 사줘야지~ 그렇고 말고~~ 🖤

샀다2.

핑크 코랄 첵오~~ 💕

샀다3.

흐뭇...🤎

 


백신을 맞고 본가에 요양을 갔다! 🚗🚗

가자마자 훕훕베이글🥯 먹기~~!

쫜득쫜득 쫄깃쫄깃 🥯


2차로 마카롱 먹기~~! 💕

달다구리&amp;amp;nbsp;


오랜만에 감자전🥔도 먹었다!
( Maybe 비가 왔던걸로 기억 )

비오는날에는 전이지~~~🌧


밥먹고 엄마랑 산책하는데 초등학교 벽면에 못보던 개미가 붙어있었다 🐜🐜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

일개미처럼 열심히 일하라는 뜻일까...? ㅎ

한마리도 아닌 여러마리~~ 🐜

 


스타벅스에 🎃할로윈기념🎃 새로운 굿즈가 나왔다.
어쩌다 봤는데 내마음에 들어와버렸다.💘


아침 산책겸, 바로 사러 가는중~~🚶‍♀️


샀다.


아니다. 사실 못샀다.

검정색은 품절돼서 못사고,,, 고민하다가 주황색으로 샀다ㅠ

🎃🎃🎃🎃🎃


검정색이 훨씬 예쁘기는한데 보다보니 또 정이드는듯,,,,🤣
( 놀랍게도 하나당 가격이 만원이 넘었던걸로 기억한다 )

글애두 귀엽따...


이게 🎃펌킨어쩌구 케이크인데 진짜 존맛인데 이제는 안팔아서 너무 아쉽다 ㅠㅠ
그때 더 먹어둘껄...

보고싶어...
멍청해보여서 귀여워..🧡
가까이서보니 쵸큼 무서워...🥲


이것은 무슨 조형물일까? 🤔

🐛 덩그러니 🐛


엄마도 갖고싶다해서 집가는길에 하나 더 샀다~~!


오늘은 조금 흐린 날씨..☁️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밥먹고 카페 "그루잠"에 왔다
배가 고팠었는지 저녁은 사진도 없다 ㅋㅋㅋㅋ 😉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둘다 맛있었다! 😆
( 아마 오른쪽 메뉴는 무알콜 칵테일이었던거 같다~~ 🍹 )

크림 짱맛..🤍


본인이 나 사진찍어줘서, 나도 찍어주려하니 얼굴을 이렇게 가린다.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웃긴게 저녁이라 커피를 마시면 안된다고 크림커피를 시키고 위에 크림만 먹었다.

얘는 요거트 껍질도 그냥 버릴 애다.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햄버거를 시켜먹었다 🍔x 4
근데 햄버거 사진 하나가 없는게 유머네,,, ㅋㅋㅋ 

츄러스가 나왔다고해서 시켜먹어봤는데 진짜 개존맛...💗
이날 먹은 어떤 메뉴보다도 존맛.


구독자가 20명이나 생겼다..ㅎㅎㅎㅎㅎㅎ

💗

 


오늘의 저녁은 삼겹살~~~!!!!! 🥩


나 정말 요양한번 지대로 한다... ㅋ

밥먹고 견과류 먹고싶어서 편의점에서 오늘의 견과 GET~!


역쉬나 오늘도 밥먹고 산책~~ 😚
본가에 오면 아무래도 산책을 많이하게되는듯 ㅎㅎ

 


하....
2일 공가뒤에 출근하니까 볼 것도 많고 몸도 무겁다 증말~~


벗뜨,, 이번에는 재택~~! >_<

점심시간에 커피랑 다과 사오기 국룰.
재택때는 참 입이 심심허다... 나만 그런가? 😗


물론 복장은 이상태임.

잠옷 + 털크록스


저녁은 우리동네 맛도리 분식집의 튀김과 오징어 볶음~~!

때깔 미쳤다~~!


역시 저녁을 먹으면 또 디저트를 먹어줘야한다.
이날은 동생이 오랜만에 함 샀다. 🙆‍♂️


웃긴건 정작 가서 사오는 심부름은 내가 함;; 

그래도 Thanks Bro


오랜만에 메가톤 땡겨서 사먹었는데, 너무 작아진 크기에 잔뜩놀라 기념 사진을 남김....📸

언제 나몰래 이래 작아졌냐...

 


서울에 도착해 집으로 가는 택시🚖안에서
유미의 세포들을 만나 너무 반가워서 사진을 찍었다~~! 🥰

이때 한창 빠져있었음 물론 지금도 ㅠㅠㅠ

윰세 시즌2 언제해....ㅠㅠㅠ


나의 첫 야근.....

그냥 인증샷...

 


친한언니가 취뽀기념 밥을 사준다고 해서 진짜 한 5개월? 만에 만났다 ㅠㅠㅠ
흐엉 ㅠㅠㅠㅠ😭😭😭😭

축하 케이쿠 사가는 주웅 🎂


왕십리역쪽에 있는 "Sympathy" 라는 식당에 갔다!


ㅋㅣ야..... 지대로다잉....🤤
언니가 아주 멋드러지게 맛난것들을 사줬다...ㅠㅠ

맛있는거 사주는 사람 역시 최고.....❤️‍🔥

꼭... 쥐파먹은거같네... ㅋㅋㅋㅋ

 


자... 이날도 나는 아침부터 어디를 가는길일까...?

1
2
3

또다.. 또 삼성역이다....

☀️ 날씨 미쳤다 정말 ☀️


이날은 처음으로 삼성역까지 걸어가고 있었는데... 이게뭐람...? 😲😲
아직 10월 중순인데 벌써부터 엄청나게 큰 트리🌲가 있었다...!!

저게 별로 안커보인다면 옆에 같이 찍힌 사람 크기를 봐라.

🎄🎄🎄
정말 와방 큰 트리다.


또다.  이 풍경.
이제는 한 포스팅에 몇번은 등장하는 것 같다..ㅎ 😅


자자....  건물 내부에 들어가면 별마당 도서관이 보인다.
✅ 이곳의 초심자를 위해 알려드리는 나만의 철칙이있다.

1. 찾는 매장이 보이면 바로 들어가야 한다  ➡️ 이따가 그 매장 못찾는다
2. 지도를 보고 매장을 찾지 말아라  ➡️ 어차피 지도 보고도 못찾는다
3. 찾는 매장이 있으면 그냥 앞에 길따라서 걸어라. 그럼 보인다
4. 도중에 길 잃으면 별마당 도서관으로 가서 다시 시작해라 

나도 처음에 한번 가보고 그 이후로는 지도 보기를 포기했다...ㅋㅋㅋ

별마당 도서관


🛍 쇼핑하고 집가는길에 몽블랑 치즈케이크 사가기~~!
이것도 존맛이었는데 이제 안판다...ㅠㅠㅠㅠ 😭😭


이 날, 가장 기억에 남는건 내 자신의 체력이었다.
운동할겸 삼성역까지 걸어가놓고, 나중에 힘들어서 집갈때 택시타고 갔다ㅋㅋㅋ 


오랜만에 평일 저녁에 시간이 맞아 칭긔를 만났다..😆😆
저녁을 먹으러 강남에 있는 "후추포인트"에 방문했다!


메뉴판이 특이해서 찰칵 📸


매장도 갬성이 넘쳤다~~

❤️


밥먹고 강남에 있는 내 최애카페 "에이비카페"에 방문을 했다..🥰
여기카페두 칭긔가 저번에 데려가줬는데 마음에 쏙 드는 카페여서 종종 방문했다~!


카페 외부 내부 모두 인테리어가 동남아 풍이다 🏜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춥지 않을때는 테라스에서 마시는 것도 너무 좋다ㅠㅠ

🌴 내부 인테리어도 밖과 비슷하다 🌴


여기서 파는 코코넛 과자 존맛 🥥

코코넛 과자만 각 2봉 완.

 


취뽀기념 만났던 언니가 늦었지만 취직축하한다고 케어베어 인형을 선물로 줬다 ㅠㅠ 💝
징짜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 곰돌이 주제에 위풍당당 해보임 ㅠㅠ ㄱㅇㅇ ㅠㅠ

 


요즘따라 금융에 대해 좀 무지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영풍문고에서 책을 한권 샀다 📚
시간있을때 틈틈히 읽어보려 한다~~!


친구를 기다리다가 저번에 존맛이었던 코코넛🥥 과자가 팔길래 칭긔꺼랑 내꺼랑 둘다 샀다 >0<

초코맛이 줜맛 🤎


친구랑 영화보기전 저녁을 먹으러 "쉑쉑버거"에 갔다!


🍔햄버거는 평범했는데 쉐이크🥤🥤가 진짜 맛있었다 💘

🥤쉐이크 먹으러 또 가야지~~~


심야영화로 듄을 보러갔다~~!
진짜 개존잼... 🥺🥺

언능 다음 시리즈 나와라 존말할때.

❤️🔥


오랜만에 샐러드~~🥗
( 메뉴는 샐러드인데, 가만히 보면 걍 육식임 😅 )

그러나 너무 맛있어...


간만에 책좀 읽어볼까 하고 호기롭게 투썸에 갔다!
안하던 행동 하려니 쉽지 않네...;; ㅎ


이제 주말에 약속이 없는 날에는 종종 카페가서 책을 읽어보려 한다...!!
과연.... 잘 지켜질지는 모르겠지만,,,ㅎㅎ 😅


사람이.. 뭐든지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아주 2달이 밀려서 한달치를 한 포스팅에 올리려니 하루 죙일이 걸려도 부족했다....

심지어 포스팅 하다가 맥북에 커피를 쏟는 대참사가 발생했다. 

아... 나는 오늘도 행복하다~ㅎ


그나저나 내일 또 출근.....
아이 기뻐라~~ ㅎㅎ

 

모두모두 연말까지 화이팅,,,,👊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