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바쁘다 바빠~~ 💃 2021년 7월 넷째 주 일상 - 👩🏻‍💼연수 & 🍎애플워치SE⌚️ & 💝갤럭시워치3 & 💰고야드 마티뇽🎁 & 대전 갤러리아 & 🥗미쿡식당🍕🥩 & 백미당🍨

by 데구르르르 2021. 7. 27.
728x90


이번주는 대면연수까지 있어서 정말 바쁜 한 주였습니다아 🤯🤯

비록 3일이었지만, 연수를 통해 모든 동기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자리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연수 첫째날 부터 늦지 않기위해 이미 전날에 서울에 도착해 있었습니다.

연수기간동안은 정말 사육 당하는줄 알았어요😅😅
진짜 밥과 간식을 엄청 잘 챙겨주셨습니다 ㅎㅎ
( 최소 +3kg 예상해봅니다 ^0^ )

첫째날 점심


첫 사원증을 받았습니다 >_<
졸업하고 찍었던 취업사진이 아주 요긴하게 사용되네요 🥰🥰


갑분 지출알람;; 
나도 아는데 굳이 짚어주는 이유는? 😟😟


연수가 끝나고 숙소로 가는길~~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안전한 연수 진행을 위해 하루에 한번, 코로나 자가진단을 진행했습니다


숙소에는 맥주와 안주 몇가지도 준비를 해주셨습니닿 😆😆


숙소 호텔에서도 블로그를 작성하는 자세가 역시 "자칭" 프로블로거 답네요 ^^
자세가 좋아~~

 


오늘의 점심은 샐러드! 🥗

샐러드 존맛 ㅠㅠ


바깥 날씨가 너무 좋아서 📸
엄청난 폭염인데도, 건물에서 바라볼때에는 날씨가 그렇게나 좋아보였습니다 🌤🌤


오늘의 간식은 귀여운 베라 0_<

나눈 뉴치케 🧀🍰


오늘두 나는야 "자칭" 파워블로거~~😘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재미있게 놀았을텐데, 방에만 있어야 해서 블로그라도 작성했습니다 ㅎㅎ😭

🍋 오늘은 트레비 탄산수와 함께 🍋

 


벌써 연수 마지막날이자 월급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확인해보니 월급이 들어와있었습니다 🥰💗

월급만큼의 1인분은 하쟈...! ^^


3일동안 즐거웠다 ~~!!

1인 1실 너무 좋아,,,🤎


오늘 삼계탕이 나와서 확인해보니, 중복이더라구요!😮😮😮

초복에 엄마가 만들어준 삼계탕을 포스팅한지가 엊그제인데,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나는 먹으려고 연수를 와따..!


간식으로는 1인당 설빙 한통,,,,,😲😲
너무 배가불러요...


연수 끝나고 집가기전 ⭐️스타벅스☕️에서 나온 신메뉴 "유자&유스베리 티"를 조졌습니다. ㅎㅎ

스벅 티는 진짜 믿먹🐷


짐 많은것좀봐,,, 하,,,,무거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


집에 도착하니 쌓여져있는 택배가 똮! 📦x 100


제 🍎애플워치⌚️도 도착해있었습니다 ㅎㅎ

💝

뙇! 장착! 뙇!


예전에는 기계를 사면, 사용법부터 숙지하고는 했는데,,,
이제는 그냥 일단 쓰고 봅니다 ^^

새로운 기능은 차차 알아가겠지 머,,,,😂
애플워치로 까르띠에를 느껴봅니다 ^^

포즈는 왜 계속 똑같은지,,,? ㅋㅋㅋ




첫 월급 기념, 아빠 선물로 갤럭시 워치를 샀습니당~~ >_<

뿌듯 🥳


엄마 선물도 샀습니당~~🎁

카드 갈겨~~~💳


엄마가 🧀치즈 케이크🍰를 먹고싶다고 하셔서
마침 예전에 받았던 기프티콘으로 🧀치즈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

짱맛 🧀🧀🧀🧀🧀🧀🧀🧀

 


머리를 너무 자르고싶은데, 도저히 다른 새로운 미용실을 못가겠어서 고민하다 급 대전으로 떠났습니다 🚝
대전 얼마만이야아~~~>_<

누가봐도 애플워치 산 애⌚️


머리 하기전, 오랜만에 대전에서 대학칭긔를 만났습니다~~ 😆
점심을 먹으려고 둔산동에 갔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주차할 곳이 없더라구요ㅜ

그래서 갤러리아 지하에 주차를 하고 11층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당 ㅎㅎ
갤러리아 타임월드 11층에 위치한 🥩"미쿡식당"🍕에 방문을 했습니다


오늘은 취뽀 기념 ! 제가 점심을 샀습니당 🤑🤑
저희는 스테이크 🥩와 샐러드🥗, 파스타🍝가 포함된 3인세트 + 밥🍛 종류 1개를 더 주문했습니다 ~!!

찍기전에 이미 먹어버린 볶음밥 🍛


식사 후에는 역시 디저트죵 😋~~~ 🍨🍦
식당 바로 옆에 위치한 "백미당"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저는 백미당 매장은 많이 봤는데, 직접 사먹어본적은 처음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이 있는 라떼☕️를 먹었는데 진짜 넘 존맛 ㅠㅠㅠ


친구와 헤어지고 원래 목적이었던 미용실에 가서 머리도 완!료!✨✨
( 2시간이 넘게 걸려서 너무 힘들었어요.... ㅎ 😵‍💫😵‍💫)


소라빵🐚🥐 같지만 맘에들어~~~ 💟💟

멋있는 어른인척 ✨


머리 끝나구, 기차 시간이 조금 남아서 스타벅스에 갔습니당 ☺️☺️

오랜만이야 ㅠㅠ 유자민트티💛 

쟈철 타러 가는길~~ 🚊
요즘 하늘이 너무 맑네요 ㅎㅎ

오랜만에 보는 대전 하늘 🌟


쟈철 기다리는 주우우우웅~~~

폴로 뮬은 진짜 잘 신고 다니는 듯 👟


대전역에서 성심당도 사가고 싶었지만....^^
기차 출발이 약 3분남은 관계로 대전역만 찍고 호다다닥 달렸습니다 ㅎㅎ 😅

 


아침부터 갑분 설빙 ㅎㅎ❄️🧊
설빙이 먹고싶어서 빙수 2개를 주문했습니당 ~~🍧🍨


하......😔 이제 마지막 스터디카페...!! ㅎ
마지막 시험을 위해 전날 처음으로 공부라는 것을 해봅니다 ...^^

꼴지만을 피하자는 심산으로 ㅎ😉


But,,,!!
 놀랍게도 스터디카페 4시간을 결제하고 2시간만에 집에 갔습니다ㅋㅋㅋ

너무 지루하더라구요 ㅎ 😅
오래 버텼다~~

 


벌써 다음 주면 연수의 마지막 주네요 ㅠㅠ
돌아오는 주에는 연수의 마무리와 함께, 첫 출근을 위한 마인드 컨트롤을 해야겠어요,,,! ㅎㅎ

마인드 컨트롤 중 ~~~

 

🐰: 연수의 마지막까지 화이팅~~!!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