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0년 11월 둘째 주 일상 😊 - 폴로 직구🇺🇸 & 🧸광화문 교보문고&핫트랙스🧸 & 🌟스타벅스☕️

by 데구르르르 2020. 11. 28.
728x90

 

안녕하세요~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요즘 제게는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그것은 바로 다이어리 꾸미기 ❤️🧡💛💚💙💜 ❤️🧡💛💚💙💜~~‼️

다꾸 할때는 🧸귀여운 스타일로도 꾸몄다가 빈티지 스타일로도 꾸몄다가 보통 그날 하고 싶은 느낌으로 꾸며요
또 한번 하게되면 은근 시간이 오래걸리고 힘들어서, 보통 한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하는거 같아요 ㅎㅎ


이것은 제가 처음으로 해본 📜빈티지 다꾸에요..!
역시 초보라서 그런지 밋밋하네요 ㅠ 😅😅
다음에는 조금 더 잘꾸며서 가지고 오겠습니다 ㅎㅎ


제가 처음으로 🇺🇸미국 직구📦를 도전해 봤어요
평소에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직구는 해본적이 많지만, 직접 배대지를 이용해서 직구를 한적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ㅎㅎ

근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진짜 쉽더라구요!😆😆


제 첫 🇺🇸미국직구는 바로 폴로 직구에요~~
미국 공홈에서 150 달러 이상 사면 무료배송이 가능해서 150달러 이상 맞춰서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점은 200 달러 이상 구매하시면 관세를 내야하기 때문에 주문금액을 150달러에서 200 달러 사이로 맞춰야 합니다

저는 반팔티 2개랑 니트 2개를 구매했어요!
니트 중 한개는 제꺼고 한개는 친구에게 선물🎁로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총 158$가 나와서 18만원정도 나왔고, 배대지 비용은 할인쿠폰 사용해서 만원조금 안되게 나왔어요!😆
가격은 확실히 한국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한번쯤은 직구로 폴로를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할인은 한개도 받지 못했지만... 😭생각보다 미국 폴로는 할인도 많이해서 할인하실때 구매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 뉴저지가 우리나라 지역이었나요?
미국 뉴저지에서 대한민국 대전까지 배송오는데 10일정도밖에 걸리지 않았답니다...😳😳
✈️비행기도 타고 세관도 통과해서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너무 놀랐어요ㅋㅋㅋ

아 뿌듯해라~~~💜💜

 



😫😫😫😫😫
이날은 아침부터 정말 바빴답니다....
1. 아침부터 아르바이트 대타를 해주고
2. 학교앞 인쇄소까지 가서 문서를 출력하고
3. 학교 산악협력단에가서 캡스톤 지원한 책도 받아오고
4. 스타벅스에서 온라인 강좌를 수강한 다음
5. 다시 아르바이트 근무를 하였습니다ㅜㅜ


스타벅스에서는 오랜만에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먹었어요
역시 쫀맛!😆

바닐라크림콜드브루는 역시 언제먹어도 존맛ㅜ


이날은 11월 14일 토요일 이었습니다.
바로 전날에 정말정말 바쁜하루를 보내고 새벽 3시 30분에 기상을 했어요ㅠㅠ
그 이유는 바로 서울로 필기시험을 보러가야했어요😳
사실 굳이 가야하나 고민했지만, 문제가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실제로 필기시험을 한번 봐봐야 내년에 도움이 될것같아서
새벽 5시 차를 타고 서울로 출발했습니다.

그렇지만 제게 필기시험은 눈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사실, 서울가서 필기시험을 볼 생각보다도 광화문 핫트랙스에 가서 ❤️다꾸용품❤️들을 구매하는것이 제 목적이었어요 ㅎㅎ

그렇지만 일단 필기시험장에 도착해서 시험을 먼저 봤습니다
시험시간은 9:00 ~ 13:30 분 이었습니다. 

필기시험 보러 사람들이 많이 안올것 같았는데 저희반에 1명빼고는 다 오셨더라구요
만약 제가 안갔으면 미응시자 두명 중 한명이 제가 될뻔했어요...😂ㅋㅋㅋ

토익시험이후로 처음간 중학교


시험 끝나자 마자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바로 광화문 교보문고로 직행했습니다.🥰
요즘 데일리라이크에 빠져서 잔뜩 구경도 하고, 다꾸용품도 많이 구매했어요
거의 5만원정도 나온것 같아요 ㅋㅋㅋ😂

사진에 있는 마테는 다샀어요🤑
이것두 고민하다가 하나 샀어요..ㅎㅎ 


물건이 버거워보이는 핫트랙스 종이가방😅



떼샷은 정말 언제봐도 뿌듯해! >< 사진을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
❤️🧡💛💚💙💜


음료 한잔 마시면서 쉬고싶어서
센트럴시티에 새로생긴 스타벅스에 방문을 했어요
역시 센트럴 스타벅스...🤭 자리가 거의 꽉찼더라구요
남은 자리를 찾아서 앉고, 오랜만에 티바나 음료를 시켜먹었어요!

말모말모 존맛탱 >< 😆😆

새로생긴 센트럴 스타벅스의 천장은 저렇게 생겼더라구요@ 꼭대기 층이라서 그런가...


모던패밀리를 시청하며
바인더에 핫트랙스에서산 데일리라이크 마테 붙이기 ㅎㅎ💜

겨울에는 역시 체크지....크으...


이렇게 또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11월 둘째주는 아르바이트 대타도 있었고, 당일치기로 서울도 다녀오고... 바쁘고 바빴던 한주였어요ㅠㅠ


다음주에도 11월 셋째주 일상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