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첫번째 일상 포스팅🐰 드디어 종강!!😭 거제도 여행 시작🚗🚗

by 데구르르르 2020. 6. 21.
728x90

안녕하세요~ 🐰
매번 전공 관련 게시글만 포스팅 하다가 제 일상도 함께 블로그에 업로드 하고 싶어서 처음으로 일상 게시글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번학기는 코로나 라는 변수로 정말 이례적으로 한학기 내내 사이버 강의를 해서 학교를 한번도 가지 않았어요
그래서 마음을 놓고 있었는데... 정신을 차리니 어느새 기말고사 기간이더라구요ㅎㅎ😅

기말고사 시험은 대면으로 치뤄져서 시험을 보러 자취방으로 올라왔답니다
4일의 일정동안 계속 시험을 보다가 💜종강💜을 하루 앞두고 다음날 같이 시험을 보는 친구와 함께 공부를  하러 카페에 갔습니다
저녁시험을 보고 저녁도 먹고 카페에 가느라 방문하는 카페마다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지금까지 한번도 안 가본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이름은"카페민트" 이며,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페가 24시간이라서 저희처럼 시험기간이라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

 

 

 

 

 

 

 

 

친구와 저는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오미자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200, 오미자 에이드는 5500₩ 으로 총 9700₩이 나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카페에서 커피를 자주 시키고 에이드 종류는 잘 안시키게 되는데, 이번에 시킨 오미자 에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었어요ㅎㅎ
만약 나중에 카페 민트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더운 여름 상큼하고 톡톡 쏘는 오미자 에이드 추천드립니다 👍

 

 

 

공부는 역시 장비빨...ㅎㅎ

 

 

 

카페에서 공부하다가 집가서 조금이라두 눈붙이려고 보니 벌써 새벽 5시..😭
다음날 시험이 2개나 있는 관계로 두시간만 자고 일어났습니다 ㅠㅠ 시간이 정말 순삭이었어요😴😴

 

 

 

자기전에 벌써 해가 떠버림 😭

 

 

 

학교에서 오전 시험을 마치고 오후시험을 보기전 오랜만에 학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
올해 학교에서 학식을 처음먹게되었는데 마침 또 종강날이라 이번학기 처음이자 마지막 학식이 되었어요ㅎㅎ
코로나의 영향으로 자리마다 전부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

 

 

 

5000₩ 인데 굉장히 잘나오지 않나요?! ㅎㅎ

 

 

 

 드디어‼️ 그토록 기다려왔던 종강을 했습니다‼️‼️  감격의 눈물 😭😭 x 500 
이번학기 정말 말도많고 탈도 많았지만, 어느새 벌써 학기가 마무리가 되었네요 

사실 종강 당일날 거제도에 살고있는 친구를 보기로 계획이 되어있어서 
종강의 기쁨을 여유롭게 느끼기도 전에 바로 대전 복합터미널로 직행 했습니다 🚌

버스 출발까지 한시간 정도가 남아 친구와 함께 대전 복합터미널 공차에서 음료를 시키면서 차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음료는 딸기숨은 패션후르츠티 와 자몽그린티 에이드를 시켰는데 역시 공차답게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시간에 맞춰 버스를 타고 대전에서 거제도 까지 약 3시간을 달렸습니다 
이날 비도 많이 와서 조금 무서웠었는데 시험준비하느라 잠을 잘 못자서인지 차에서는 거의 기절한 상태로 와서 어느순간 정신차리니까 거의 도착해 있더라구요 ㅎㅎ😅


친구가 터미널에 마중나와있어서 편하게 친구집에 도착했습니다
칭구가 파파존스에서 피자도 사줘서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

💜파파존스 베이컨치즈스틱 & 미트 스파게티 💜

저녁도 먹었겠다 !
소화를 시키러 집 주변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왔어요👨‍👧‍👧 ( 대장 한명과 이식이 두명 )

ㅇㅇ골드키위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한번 찍었어요ㅎ

젤리들은 정말 보기만 해두 배가 부르네요 🍭🍬🍡🍮🍫
저기있는것들이 다 제꺼였으면 좋겠어요 정말루~~

💜 젤사 = 젤리 사랑해 💜

장을 보다보니 까망꿀 수박이라는게 있더라구요
실제 일반 수박보다 훨씬 어두운 색이었어요 🍉🍉

근데 정말 과일 값이 금값이라구 장보는데 과일들이 정말 다 비싸더라구요 😲

이날 하루는 정말 빡빡했던 하루였어요
잠도 두시간 밖에 못자고 시험도 2개나 보고 바로 거제도 까지 🚗‼️

장보고 집가자마자 씻고 바로 뻗었던것 같아요ㅎㅎ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거제도 여행에 대한 포스팅이 앞으로 차차 업로드 될테니 많이많이 놀러와주세요🤗🤗

👇포스팅이 재미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