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_일상

👨‍👩‍👧‍👦 2020년 11월 첫째 주 일상 👨‍👩‍👧‍👦 - 엄마생일🎂 & 동생 휴가👨🏻‍🦲

by 데구르르르 2020. 11. 22.
728x90


동생👨🏻‍🦲이 오랜만에 군대에서 휴가를 나왔어요~
마침 곧 엄마 생일도 다가와서 오랜만에 다 같이 가족끼리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가족끼리 회식하러 "🍖대림 갈비🍖"에 갔어요
이날은 휴가나온 동생이 저녁을 샀습니다 😋😋

 

 


대림갈비,,,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존맛탱...🥰
먹쟁이 답게 당연히 냉면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사진만 봐도 역시 존맛탱...

 

저는 엄마 생일 선물로 엄마가 평소에 사용하던 샤넬 향수를 선물해 드렸어용 🎁🎁
향수 이름은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스프레이" 입니다. 
가격은 약 💵22만원💵 정도예요! 
저는 현대백화점 미아점 에서 주문해서 집으로 배송을 받았답니다~🤗

이름은 왜 이렇게 길고 어려운걸까.....😢
향수만 샀는데 다른 샘플도 같이 보내주시더라구요ㅎㅎ



다음날은 제가 진짜 진짜 좋아하는 묵 코스 요리 식당에 갔습니다~
( 🐰 나는 진짜 진짜 좋아하는 식당이 참 많은 것 같아...)
"꿀 참나무"라는 집인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본가 갈 때마다 꼭 한 번씩은 가는것 같아요 :) 🥰🥰
( 🐰 나는 본가 갈때마다 꼭 한번씩 가는 식당들도 참 많은 것 같아....)

 

가격표 입니다. 정식인데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ㅠㅠ


여기는 묵요리 전문점이라 대부분의 밑반찬들과 음식들이 거의다 묵이에요 🐿🐿
진짜 묵 싫어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존맛탱이에요 😭

정갈하다 정갈해...💜
츄릅..😋


이거는 비빔국수인데 면이 묵으로 만들어졌어요!😮😮
그래서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비빔국수도 맛있고 건강에도 좋고 다 좋아요....ㅜㅜ

소스랑 섞은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먹느라 바빠서 섞고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요,,ㅎㅎ


마지막으로는 들깨 국물? 같은 곳에 수제비가 들어간 음식이 나오는데,
역시 수제비도 묵으로 만들어졌어요 💘
그래서, 먹을 때마다 또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ㅎㅎ
쫄깃한 식감은 타피오카 펄 이랑 조금 비슷한 거 같아요! 

쫠깃쫠깃....


정식을 다 먹고, 나가기 전에는 이렇게 뻥튀기도 주십니당 😭😭
이제 말 안 해도 아시겠지만..ㅋㅋㅋ 이 뻥튀기 또한 묵으로 만들어졌어요!

맛은 말 안 하면 묵으로 만든 지 모를 정도로 일반 뻥튀기 맛이랑 똑같아요
이 뻥튀기는 식당에서 판매도 해서 구매해가실 수도 있어요 💵~💵

마무리까지 완벽,,,✨✨


밥 먹고 충주에 있는 한옥 카페인 ☕️"카페 서유숙"에 방문을 했어요!



저만 헤이즐넛 라떼를 시키고 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저는 아메리카노 안 시켰기를 다행이었어요..😂
제가 신 맛나는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는 신맛이 강하더라구요 
헤이즐넛 라떼는 엄청 맛있었어요! 🤗



본가에 있는 제 신발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네... 다 자취방에 있었습니다..

신발이 없어서 엄마 크록스를 빌려서 신고 왔어요.. ㅎㅎ
( 저 크록스는 제 작품이에요✨ 무려 크록스 가격보다 지비츠 가격이 더나왔다는.....😅 )

양말은 고라니..?

 

또 이런데 오면 가족끼리 신발컷은 한번 찍어줘야징~~!


카페 서유숙은 한옥카페예요~
펜션도 같이 운영하셔서 옆에는 한옥펜션? 도 있어요!
여기서 사장님이 엄청 큰 개 2마리 🐕🐕 를 키우시는데 진짜 순하더라구요.
한옥 앞마당에서 뛰어다니는데 너무 행복해 보였습니당 🐶


주변 경치가 진짜 좋아요..👍
휴식하러 가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아요

같이 사진 찍자고 조르는 엄마 & 좋으면서 튕기는 나👩‍👧


이날은 제가 사진기사📷 역할을 아주 톡톡히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집에서 저를 제외하고는 전부 사진을 못 찍거든요 ㅎㅎ😭

군인이라 머리는 빡빡이지만👨🏻‍🦲 사진은 잘 찍어보겠다는 의지 
동생을 위한 일일 사진기사의 헌신..... 얘는 알까.....휴.,,,..


마지막으로는 집에 돌아와서 다 같이 엄마의 생일을 축하했어요 🥳🥳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스초생 케이크🍓 입니당

사진을 잘 찍고 싶었는데 다 흔들렸어요..ㅎㅎ
저게 제일 잘 나온 케이크 사진이에요...ㅋㅋㅋㅋㅋㅋ 


이번 주 한주는 이렇게 마무리를 하고,
저는 다시 대전으로, 동생은 다시 부대로 갔습니다 😫😩

11월 첫째 주는 이렇게 끝~~~! 🥳



🐰이 다짐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한 주씩 있었던 일들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ㅎㅎ 
     앞으로도 많이 많이 놀러 와 주세요 🤗🤗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728x90

댓글